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코인니스

  • 1분 전

    디메일, 블록체인 네트워크 스케일과 파트너십...보조금 수령

    인공지능(AI) 기반 탈중앙화 이메일 인프라 프로젝트 디메일(DMAIL)이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더리움 레이어2 사이드체인 네트워크 스케일(SKL)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디메일은 이번 협업을 통해 스케일로부터 보조금을 지원받고, 온보딩 프로세스, 제로 가스, AI 기술과의 호환성 등 스케일의 자체 기술을 통합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디메일은 스케일로부터 받은 보조금의 구체적인 액수는 공개하지 않았다.

  • 16분 전

    바이비트, 4/3일 YFII/USDT 선물 거래 페어 상장 폐지

    바이비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4월 3일 19시(한국시간) YFII/USDT 선물 거래 페어를 상장 폐지한다고 공지했다.

  • 17분 전

    바나르체인, 테스트넷 '뱅가드' 출시

    블록체인 인프라 제공 프로젝트 바나르체인(VANRY))이 공식 미디움을 통해 테스트넷 뱅가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테스트넷을 통해 사용자는 3월 29일부터 4월 8일까지 개발자 도구, 브리지, DEX 기능 등을 경험할 수 있다.

  • 27분 전

    폴리마켓 사용자들, 이더리움 현물 ETF 5월 승인 확률 19% 점쳐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탈중앙 예측시장 플랫폼 폴리마켓 사용자들은 이더리움 현물 ETF의 5월 승인 확률을 19%로 점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디어는 "폴리마켓 내 ETH 현물 ETF 승인 여부를 놓고 총 240만 달러가 베팅됐으며, 81%는 5월 승인 가능성에 비관적이었다"고 설명했다. 앞서 21일 폴리마켓 트레이더들은 승인 확률을 24%로 예상한 바 있다.

  • 44분 전

    비트메인, 신형 BTC 채굴기 S21 Pro 출시

    비트코인닷컴에 따르면 암호화폐 채굴기 제조사 비트메인이 X(구 트위터)를 통해 신형 BTC 채굴기 S21 Pro 앤트마이너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비트메인이 밝힌 신형 앤트마이너 채굴기 모델 S21 Pro의 사양은 해시레이트 234 TH/s, 전력 효율은 15J/T다.

  • 45분 전

    아크인베스트, $416만 코인베이스 주식 매도

    아크데일리에 따르면 캐시 우드가 이끄는 아크인베스트먼트가 28일(현지시간) 코인베이스 주식 15,693주(416만 달러 상당)를 매도했다. 앞서 캐시 우드 아크 CEO는 "코인베이스 주식 매각은 덤핑이 아닌 적극적인 포트폴리오 관리의 일부"라고 밝힌 바 있다.

  • 1시간 전

    수이 기반 댑 딥북, 자체 토큰 DEEP 출시 예고...에어드랍 관련 NFT 배포

    레이어1 블록체인 수이(SUI) 생태계 댑 딥북(DeepBook)이 X를 통해 네이티브 토큰 DEEP가 조만간 수이 생태계에 출시된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딥북은 "DEPP 토큰은 최대 100억 개가 발행되도록 하드코딩되어 있다. 향후 토큰 공급량은 그 이상으로 증가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또 수이 개발사 미스틴랩스(Mysten Labs)의 공동 설립자이자 최고제품책임자(CPO) 아데니이 아비오둔(Adeniyi Abiodun)은 공식 X(구 트위터)를 통해 "수이의 즐거운 에어드랍 시즌이 시작됐다. DEEP 에어드랍 수령을 위한 NFT를 받았는지 당신의 지갑을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1시간 전

    봉크봇 "프라이빗키 추출 일부 사용자 대상 해킹 피해 발생"

    솔라나(SOL) 기반 텔레그램 트레이딩봇 봉크봇(BONKbot)이 공식 X(구 트위터)를 통해 "프라이빗키를 추출(exporte)한 적이 있는 사용자 계정 일부에서 익스플로잇(취약점 공격)에 노출된 정황이 확인됐다"고 경고했다. 이와 관련 봉크봇 측은 "봉크봇 시스템 자체는 안전하지만, 생태계 다른 부분에서 익스플로잇이 발생하고 있다. 키를 추출한 적 없는 모든 사용자 계정은 안전하며, 해킹 피해를 입은 사용자가 연동한 써드파티 플랫폼에서 문제가 발생했는지 여부를 추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1시간 전

    '조국혁신당 비례1번' 박은정 남편, 2.8조원대 코인사기범 변호 논란

    뉴스1에 따르면, 조국혁신당 비례대표 1번 후보인 박은정 전 검사의 남편 이종근 변호사가 불법 다단계 사건 변호와 함께 2조원대 '브이글로벌 코인 사기' 사건의 핵심 피의자 변호를 맡은 것으로 확인됐다. 이 변호사는 지난해 7월 브이글로벌 관계사 대표 곽 모 씨에 대한 변호를 수임한 것으로 전해졌다. 과거 브이글로벌 회장이었던 곽 씨는 2021년 2월~4월 브이글로벌의 명품 판매 사업을 맡은 관계사를 활용해 사기 범죄수익 중 63억 3000만 원을 허위 물품 거래로 빼돌려 자금세탁을 한 혐의를 받는다. 곽 씨는 지난해 대법원에서 징역형이 확정돼 수감 중이었지만, 이 변호사가 변호를 맡은 이후 지난해 12월 보석 석방됐다.

  • 1시간 전

    오케이비트, 거래소 영업 종료

    뉴스1에 따르면 29일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오케이비트가 거래소 영업 종료를 선언했다. 오케이비트는 이날 오후 공지사항을 통해 "4월 26일부로 거래소 영업을 종료하게 됐다. 고객 출금은 별도의 시한 없이 전액이 출금 완료될 때까지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2022년 글로벌 거래소 크립토닷컴과 100% 지분 인수 계약을 맺은 오케이비트는 최근까지도 원화마켓 전환 시도를 진행해왔지만 원화마켓 전환이 무산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