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코인니스

  • 8분 전

    GSR마켓·윈터뮤트 추정 주소, 지난 7일 동안 $8,083만 ARB 거래소 입금

    스팟온체인에 따르면 암호화폐 마켓 메이킹 업체 GSR마켓과 윈터뮤트가 지난 7일 동안 4,820만 ARB(8,083만 달러 상당)를 중앙화 거래소(CEX)로 입금했다. GSR마켓 추정 주소는 2,694만 ARB(4,510만 달러 상당)를 바이낸스로 입금했으며, 이 물량은 지난 16일 언락된 물량이다. 윈터뮤트 추정 주소는 2,124만 ARB(3,570만 달러 상당)를 다수 CEX로 입금했으며, 현재 1,996만 ARB(3,370만 달러 상당)를 보유 중이다. 스팟온체인은 "해당 주소들이 ARB를 입금한 뒤 가격이 하락하는 경향이 나타났다"고 부연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ARB는 0.58% 오른 1.69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17분 전

    VC 1kx, $7,500만 규모 암호화폐 펀드 조성 중

    암호화폐 벤처 투자사 1kx가 7,500만 달러 규모 암호화폐 펀드를 조성 중이라고 블룸버그가 전했다. 펀드 주요 투자자로는 a16z(앤드리슨 호로위츠) 설립자 마크 앤드리슨(Marc Andreessen), 어컬레이드 파트너스(Acallade Partners), 갤럭시디지털 등이 있다. 1kx는 "이번 펀드는 일반 사용자들 대상으로 하는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영역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펀드는 이미 5건의 투자를 집행했다"고 밝혔다.

  • 18분 전

    바이비트, POPCAT/USDT 무기한 선물 상장

    바이비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 28일 18시 45분 POPCAT/USDT 무기한 선물을 상장했다고 공지했다.

  • 26분 전

    FATF 의장 "암호화폐 규제 부재 여전히 심각...적극 조치 필요"

    국제자금세탁방지기구(FATF) 의장 라자 쿠마르(T. Raja Kumar)가 코인데스크와의 인터뷰에서 "지난해 6월 기준 암호화폐 규제를 도입한 국가는 전세계의 30% 미만에 그친다. 규제 부재는 범죄자, 테러리스트가 법망을 빠져나갈 수 있게 한다. 또한 일부 지역이 규제하지 않을 경우 다른 국가들이 피해를 입을 수 있다. 국가들이 이 문제를 보다 심각하게 받아들이도록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 34분 전

    홍콩 자산운용사 VSFG "5월 BTC 현물 ETF 출시 목표"

    최근 홍콩 증권선물위원회(SFC)에 BTC 현물 ETF 신청서를 제출한 자산운용사 벤처 스마트 파이낸셜 홀딩스(Venture Smart Financial Holdings·VSFG)의 투자·제품 책임자 브라이언 찬(Brian Chan)이 더블록 인터뷰에서 "절차가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BTC 현물 ETF는 5월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SFC와 적극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 39분 전

    에테나랩스 성장 책임자 "BTC 담보 추가 계획"

    스테이블코인 USDe 발행사 에테나랩스(Ethena labs) 성장 책임자 세라핌이 X를 통해 "다음 계획은 BTC를 담보에 추가하고, 9월까지 TVL(락업예치금)을 50억달러로 확대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 45분 전

    두나무, 작년 영업이익 6408억원...당기순이익은 515% 증가

    뉴스1에 따르면 두나무가 지난해 매출 1조153억원(전년 대비 19% 감소), 영업이익 6408억원(21% 감소), 당기순이익 8050억원(515% 증가)을 기록했다. 매출 및 영업이익이 줄어든 데는 지난해 3분기까지 지속된 투자 심리 위축이 영향을 미쳤지만, 당기순이익은 보유 가상자산 가격이 상승하면서 증가한 것으로 분석됐다.

  • 46분 전

    리차드 텅 바이낸스 CEO 비공개 방한...금융당국 만난다

    뉴스1에 따르면 바이낸스의 리차드 텅(Richard Teng) 최고경영자(CEO)가 전날 비밀리에 방한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 방한 일정에서 그는 금융정보분석원(FIU) 관계자들을 만나는 등 금융당국과의 소통을 시도할 것으로 알려졌다. 교착 상태에 빠진 한국 진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국내 금융당국과 직접 소통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바이낸스는 최근 금융감독원 출신 대관 담당자 1명도 추가 채용했다. 해당 담당자 역시 고팍스 지배구조 개선 문제에 집중할 것으로 전해졌다.

  • 52분 전

    [CNL] 소사이어티 사업 총괄 "메인넷 관련 곧 좋은 소식 있을 것"

    정상원 소사이어티(Xociety) 사업 총괄이 현재 텔레그램에서 진행 중인 코인니스의 AMA(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프로그램 코인니스 나이트 라이브(CNL)에서 웹3 게임 확장성 문제를 묻는 질문에 "가스비, 속도, 안정성, 보안성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이와 관련해 조만간 좋은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을 것 같다. 과거 여러 웹3 게임들이 데이터들을 모두 온체인에서 처리하려고 했다가 유저들로부터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다. 따라서 재화나 업적 등 중요 데이터만 온체인으로 처리하는 등의 방안을 염두에 두고 있다"고 밝혔다.

  • 1시간 전

    댑OS, $1,530만 투자 유치...기업가치 $3억 평가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프로토콜 댑OS(dappOS)가 폴리체인 캐피털이 주도하는 시리즈 A 라운드에서 1,530만 달러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기업가치는 3억 달러로 평가됐다. 투자에는 노마드캐피털, IDG, 플로우 트레이더스, IOBC, NGC, 앰버그룹, 업니스트, 타이힐, 워터드립, 빙벤처스, 스파크캐피털, 메탈파 등이 참여했다. 투자금은 네트워크 솔루션 개발에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