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중요]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인한 입출금 중단 예정 안내(2022/2/10)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506 작성일 22.01.21  15:28

안녕하세요,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입니다.

 

후오비코리아는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에 관한 법률] 조건의 준수를 위해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할 예정입니다.

 

작업 기간 동안 모든 가상자산 입출금이 불가능하오니 고객님의 소중한 자산 보호를 위해 가급적 작업 시작 이전에 출금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그레이드 작업 완료 후 일부 가상자산만 입출금 서비스를 지원하며 해당되지 않는 가상자산에 대해서는 입출금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재개할 예정입니다. 상세내용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스템 업그레이드 일정]

작업 일정: 2022년 2월 10일 00:00(GMT+9) ~ 2022년 2월 28일 10:00(GMT+9)

작업 영향: 전체 가상자산 입출금 중단

*업그레이드 일정은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입출금 재개 시점은 가상자산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일부 가상자산에 대해 불안정성이 확인될 경우 해당 가상자산에 대한 재개 시점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고객님의 소중한 자산 보호를 위해 가급적 작업 시간 이전에 출금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작업 시작 후에 입금 대기 상태인 가상자산은 작업 완료 이후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 업그레이드 기간동안 입출금 서비스를 이용하시지 못하여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상기 내용을 필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통해 회원님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오비코리아 드림

2022년 1월 21일




다음글 [입출금] AR(알위브) 입출금 일시 중단
이전글 [입출금] FLOW(플로우) 입출금 일시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