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트라이엄프엑스(TRIX) [일반] 러너스월드 코리아 전 편집장 yooniverse 작가 2차 NFT 시리즈 출시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512 작성일 22.01.26  11:34


안녕하세요. 트라이엄프엑스입니다.


크로스체인 기반 탈중앙화 NFT 플랫폼 개발사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가 글로벌 러닝 매거진 '러너스월드 코리아' (Runner’s World Korea)의 편집장으로 활동했던 yooniverse 작가의 두 번째 NFT 시리즈를 엔에프티(ENFTEE)에 출시했습니다.


yooniverse 작가의 두 번째 NFT 시리즈의 제목은 “Mountain Stories”입니다. 총 5개의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작품은 최대 50개의 에디션으로 발행됩니다.


yooniverse 작가의 첫 번째 NFT 시리즈는 작가의 트레이드마크인 달리기를 소재로 출시된 RUN! RUN! RUN! 시리즈였습니다. 달리기를 하는 다양한 사람들의 유쾌한 동작과 생동감 있는 표정이 작가만의 독특한 표현방식과 터치감을 통해 표현되었습니다. 


두 번째 시리즈인 Mountain Stories에서 작가는 이전과는 여러모로 색다른 시도를 하였습니다. 달리기를 전면에 내세우기 보단 산이라는 장소가 부각되었습니다. 그러면서도 산과 달리기를 동시에 표현하면서 산은 달리기의 한 장소로서 제시되고 달리기는 더욱 더 익스트림한 운동의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작품의 색감도 이전 시리즈와는 차별적입니다. 이전 시리즈에서는 화려한 원색의 다채로운 색감이 조화를 이루었다면 이번에는 검은색 혹은 녹색의 심플한 단색과 과감한 터치감이 돋보입니다.


ENFTEE 링크 : https://enftee.com/company/gallery_list.php?c1_idx=9


감사합니다.

트라이엄프엑스 드림.




다음글 울트라(UOS) [주요]울트라 2022 로드맵
이전글 미콘캐시(MCH) [주요] 2022 프로젝트 로드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