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안내] 창립 3주년 축사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784 작성일 21.05.11  20:20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대표 김형섭 인사 드립니다.



가상자산 거래는 4차 산업혁명의 가장 뜨거운 감자임과 동시

최근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분야입니다. 

이러한 변화의 한 가운데에서 코인빗이 창립 3주년을 맞았습니다. 


이렇게 여러분과 함께 창립 3주년을 맞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그 동안 여러분의 사랑에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회원님들, 작년부터 불어 닥친 코로나-19 팬데믹은 전 산업 분야에 크고 작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러한 불안감이 장기화 되자 젊은 세대와 중년의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재테크에 대한 열풍이 불기 시작했고 그 중심에는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가 있습니다. 


작년을 기점으로 비트코인은 전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익률을 기록한 금융자산이 되었고 이제는 비트코인을 비롯한 암호화폐가 시장에서 인정을 받고 주류 자산으로 변모하려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최근에는 골드만삭스가 비트코인 파생상품 거래 체결에 나섰고, 테슬라와 같은 거대 기업들도 비트코인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가상화폐는 투자와 사업 확대의 혁신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이러한 사회적 현상과 맞물려 향후 10년안에 가상자산시장은 전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확신하며 또한, 올해는 저희 엑시아소프트의 주력사업인 코인빗이 보다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성장의 마중물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이를 위해 엑시아소프트는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가상화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보다 힘찬 발걸음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현재 마케팅, 투자금융, 핀테크 등 금융산업 전문가들을 대거 영입하였고, 최고의 개발진과 최고의 운영진들을 통해 코인빗이 글로벌 메이저 블록체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블록체인 산업 분야의 확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현재 블록체인 기술은 보안, 데이터 분야에서 폭 넓게 쓰이고 있는 기술입니다. 특히 비대면 금융시스템에서 블록체인 기술은 개인과 산업을 보호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 기술은 훗날 금융을 넘어 부동산, 의료 서비스, 물류 네트워크, 유통에 이르기까지 전 산업 분야에 걸쳐 막대한 힘을 발휘할 것입니다.


따라서 앞으로 블록체인 산업 영역에서 전 세계 무대로 뻗어 나가기 위해 관련 분야에 투자를 과감히 진행하도록 할 것입니다. 또 글로벌 기술 동향 파악을 위해 R&D 전담기관을 설립해 전 산업 분야에서 우리의 특화된 기술을 확장할 수 있도록 길을 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머지 않은 미래에 비대면 금융은 우리 산업 전반에 걸쳐 더 큰 변화의 바람을 몰고 올 것입니다. 차세대 고부가가치를 지닌 미래 핵심 트렌드이자 안정적인 금융자산으로서의 경제성 도모까지 비대면 금융이 지닌 가치와 기술력은 무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변혁의 가운데에는 우리 엑시아소프트가 함께할 것입니다.


그리고 보다 강화된 임직원들의 역량을 기반으로 급변하는 시장을 리딩하는 혁신기업의 모태가 될 수 있도록 저 역시 언제나 여러분의 큰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새로운 변화와 흐름을 빠르게 주도함으로써 여러분과 함께 블록체인 금융 회사의 혁신을 도모해 나가겠습니다. 고객들에게는 믿을 수 있는 회사, 신뢰가 있는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업계에서는 믿음직한 파트너로서 무한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으로서 우뚝 서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립 3주년까지 회사와 함께 발 맞춰 여기까지 와준 회원님들과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안내] 코인빗 어플리케이션(APP) 업데이트 안내
이전글 [안내] 스텔라루멘(XLM),테조스(XTZ),카이버네트워크(KNC) 입출금 재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