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스트림 프로토콜(STPL) 운영사 스태비의 스태비고 X 힙합플레이야의 '행아웃' 본편 공개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07 작성일 21.07.26  09:30





[시사매거진] ‘행아웃(HANG OUT)’, 스태비 고(stabyGO)와 힙합플레이야가 만든 힙합프로젝트로 첫 번째 에피소드 ‘코드쿤스트 X 호미들’ & ‘방달 X 아우릴코트’ 편이 방송됐다. 스태비 고(stabyGO)에서 방영된 ‘행아웃(HANG OUT)’에서는 각각의 아티스트팀들이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하는 내용을 그린 첫 번째 에피소드가 소개됐다.


‘코드쿤스트 X 호미들’ 팀과 ‘방달 X 아우릴코트’ 팀의 여행지는 양평의 한옥 펜션으로 여행지를 선정했고, 작업실 밖에서 음악 작업을 했던 경험이 없어 설레임을 감추지 못했다. 방달은 음악 작업을 하는 데 있어, 우선 사람과 친해져야 작업이 잘 된다며 걱정을 비췄다.


코드쿤스트는 평소 호미들의 음악을 듣고서, 예전에 자신의 이야기와 비슷해, 힘든 시절을 회상하게 했다고 밝히며, 개인적으로 호미들과의 음악 작업에 기대를 나타냈다. 그러나, 마트에서 구매한 고기를 놓고 오는 대실수를 범한 후배 아티스트들에게 당황해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다른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던 코드쿤스트의 다른 면을 보여주기도 했다. 


반면, 그동안 마디 세는 법을 몰랐다는 호미들 멤버에게 마디 계산법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는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으며, 세는 법을 터득한 호미들 멤버는 유레카를 외치며 환호하는 엉뚱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방달 X 아울릴코트’ 팀은 타팀과는 다르게 산적한 산길과 계곡을 거닐며 여유와 낭만을 만끽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정반대의 모습을 보여줬다.


GO X HIHOPPLAYA EDITION 프로젝트 ‘행아웃(HANG OUT)’은 2021 여름 힙합컬쳐 프로젝트로써, ‘코드쿤스트 X 호미들, 우기 X 이영지, 방달 X 아우릴고트, 드레스 X 빅나티, 닥스후드 X 카모, 아프로 X 쏠, 피제이 X 릴체리 & 골드부다, 피제이 X 한지원, 등 총 8개의 팀이 구성되어 여행을 떠나 음악 작업의 과정을 담은 여행 예능 콘텐츠로, 여행에서 느낀 감성을 바탕으로 각각의 아티스트가 음악을 만들게 되며, 에피소드 영상뿐만 아니라 라이브 클립, 매주 완성된 음원 발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각 팀별로 제작한 음원은 스태비 고(stabyGO)에서 본편 선공개 이후, 다음 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예정으로, ‘행아웃(HANG OUT)프로젝트가 종료된 후, 최종 8개의 음원은 컴필레이션 앨범 CD, LP 등의 다양한 형태로 발매함으로써 시청자 및 힙합 팬들에게 풍성한 콘텐츠를 선사할 예정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스태비 고(stabyGO)에서 선공개될 본편 콘텐츠는 각 팀들이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들과 예상치 못한 사건, 사고에 대처하며 고군분투한 이야기가 공개되며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되며, 다음 주는 ‘코드쿤스트 X 호미들’, ‘방달 X 아우릴코트’의 음악적 역량을 보여줌과 동시에 그들의 음악과 삶에 대한 진솔한 모습, 등 아티스트의 진면목이 그려질 예정이다.


현재, 가장 트렌디한 아티스트라는 평가받고 있는 ‘행아웃(HANG OUT)’ 참여 아티스트들의 음악에 대한 시청자와 팬들의 기대도 함께 커지고 있다.




스트림 프로토콜의 운영사인 (주)스태비의 OTT 플랫폼 스태비고에는

스트림 프로토콜의 수익분배시스템이 적용되어 출시됩니다.


스트림 프로토콜 수익분배시스템 시연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dcuaKqFjZao


스트림 프로토콜 수익분배시스템 도식도






합리적인 수익 분배 시스템

Reasonable Content Revenue

Distribution System


STREAM PROTOCOL


웹사이트 l 카카오톡(국내) l 텔레그램(해외) 

 텔레그램(국내) l 텔레그램(국내 공지) l 트위터 l 미디움





다음글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 KFC 코리아와 NFT 기술 접목을 위한 MOU 체결
이전글 2021 아이스타더스트(ISDT) 로드맵 릴리스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