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Wilder World : 궁극적인 메타버스

작성자 lost 조회수 405 작성일 21.05.14  18:55

Wilder World는 제작자와 수집가에게 어필 할 수있는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이있는 매혹적인 계층화 된 Metaverse입니다.

우리는 Decentraland, SomniumSpace 및 CryptoVoxel이 모두 동일한 영역에서 서로 경쟁하는 메타 버스의 새벽에 있습니다. 유명한 3D 디지털 아티스트이자 NFT 제작자 인 Frank Wilder를 포함한 Wilders 팀이 만든 Wilder World의 완전히 새로운 경험이 5 월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몰입 형 3D 아트를 파괴하는 것으로 알려진 Wilders는 NFT 기반 메타 버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Wilder World는 완전히 탈 중앙화되고 Wilder Artists Guild라고하는 자체 DAO로 운영되며, Zero.Space를 운영 체제로 사용하여 아티스트가 소유하고 운영하는 완전히 새로운 사실적인 세계를 만듭니다. 많은 NFT 및 메타 버스 애호가들이 현재 사용 가능한 메타 버스에서 회귀적이고 블록과 같은 그래픽을 언급했듯이 사실적이라는 키워드는 핵심 단어입니다. 이 업계에서 첫 발을 내딛는 데는 이점이 있지만 플레이어 기반을 확장하거나 NFT를 더 많은 청중이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 수 없다면 다른 세계가 이를 제공 할 것입니다.

 

Wilder World에 가서 수집가로 지원 한 후 저는 NFT에 대한 저의 익숙함에 대한 몇 가지 질문에 답했습니다. 그런 다음 Wilder World 팀으로부터 그들의 제품이 5 월에 출시 될 것이며 더 많은 정보가 "가는대로"공유 될 것이라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바에 따르면 증강 현실의 글로벌 아트 갤러리를 특징으로하는 '1단계 출시'가있었습니다. 다음 롤아웃은 "Wilder World 3D라는 완전 몰입 형 혼합 현실"을 특징으로하는 2단계입니다. 이것은 Wilder World가 수많은 새로운 개발을 구현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기초

Wilder World는 이더 리움 블록 체인 위에 두 개의 토큰으로 구축되고 유지됩니다.

$ LOOT : 완전히 분산 된 동적 토큰은 Wilder Artist Guild 회원이 만든 이더 리움 및 NFT 아트 워크에 의해 지원됩니다. LOOT는 활동, 회원 및 토큰 채택을 늘리기 위해 생태계 지향적입니다. Wilder World 메타 버스의 모든 거래는 LOOT 토큰을 사용합니다. 또한 결합 곡선 모델과 동적 보유 비율을 통해 Wilder World가 성장함에 따라 조정되는 프로그래밍 유동성 및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WILD 토큰 ($ WILD)은 커뮤니티 소유이며 DAO의 거버넌스 토큰 역할을합니다. 네트워크 성장 인센티브에 사용되는 WILD는 또한 $ LOOT 토큰 보유, 공급 비율 및 결합 곡선 메트릭을 관리합니다.

Ethereum을 기반으로하는 자립적이고 분산 된 경제를 통해 NFT 판매에 중개자가 없을 것입니다. 네트워크 가스 요금 만 있습니다. 다른 많은 메타 버스에서 아직 사용할 수없는 다른 기능도 있습니다.

Minting : 아티스트는 게임 내 지갑에서 직접 새로운 NFT를 주조 할 수 있습니다.

부분적 소유권 : "행복은 공유 할 때만 현실적입니다."Into The Wild의 Christopher McCandless가 말했습니다. 즉, 가격을 강조하지 말고 Wilder World를 탐험 할 때 동반하는 친구들과 소유권을 공유하십시오

유동성 시장 : 결합 곡선 가격 모델을 사용하면 NFT는 항상 가치를 가지며 유동화가 필요할 때 언제든지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 또는 아티스트?


게이머이자 NFT 애호가로서 Decentraland, SomniumSpace 및 CryptoVoxels를 돌아 다닐 때 메타 버스에 대한 나의 기대는 완화되었습니다. 공간은 시각적 품질 측면에서 구식으로 보였습니다. 나는 소포를 사고 싶었지만 공간이 얼마나 드문 지에 대해 가격이 엄청나게 보였다. 제가 디 센트럴 랜드에서 만난 소수의 사람들은 매우 친절하고 매력적 이었지만 어쩔 수없이 그들이 그 공간에서 놀기 위해 돈을 받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러한 메타 버스에는 많은 단점이있는 두 가지 주요 동기가있는 것 같습니다. 

부동산 가치에 대한 도박 : 건축 할 수있는 최고 수준의 예술 가나 디자이너는 거의 접근 할 수 없으며 이와 같이 보이고 여전히 버그가있는 무언가를 구축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아트 갤러리 만들기 : 나는 이것이 지금까지 메타 버스의 주요 기능인 것을 발견했습니다. 수집 한 NFT를 NFT로 구입 한 부동산에 표시하여 재미있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문제는 Decentraland 위에 구축 된 '게임'이 진정한 게이머를 그들이 알고 사랑하는 중앙 집중식 게임에서 멀어지게 할만큼 충분히 매력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감사 자로서 나는 감명받지 못했습니다. 게이머로서 전혀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래픽 일 수도 있고, 게임 내에서 NFT를 구매하거나 게임 내에서 NFT를 공유하기 위해 친구와 돈을 모으는 것이 접근하기 어려웠을 수도 있습니다.

Wilder World의 사실적인 그래픽과 멋진 환경은 건축 예술과 인프라의 참여 경제에 참여할 수있는 충분히 큰 게이머를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제작자와 예술가에 대한 Wilder의 초점은 메타 버스를 주류로 가져올 수있는 미학적으로 만족스럽고 과대 광고를 유도하는 시장이있을 것이라는 희망을줍니다. 2 단계에 불과하기 때문에 수정해야 할 실수와 버그가있을 것입니다.하지만 저는 Wilder World가 메타 버스의 왕이 될 가능성에 대해 많은 낙관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문 : https://www.coinspeaker.com/inside-wilder-world-the-ultimate-metaverse/



홈페이지: https://www.wilderworld.com/

텔레그램 커뮤니티

공지: https://t.me/wilderworld_announcement

대화: https://t.me/Wilderworldkorea

※ 투자 유의사항 암호화폐 설명 신중한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 본 리뷰를 통하여 투자를 하셔 손해를 보는 것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높은 가격 변동성 때문에 가상 자산에 대한 투자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가상 자산에 투자하는 모든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고 자신의 투자 결정으로 인한 손실은 본인에게 귀속되므로 신중한 투자 부탁드립니다.

※ 본 리뷰는 투자자들의 이해를 돕기위해 번역이 되었으며 오류나 오타등에는 어떤 책임도 질 수 없음을 명시합니다.

내용

* 상업성 글이나 욕설등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다음글 상승장에서 2차 수익을? K OPTION
이전글 이벤트 정보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