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리플 CBDC 확장에 따르는 SEC의 신뢰도는 바닥

작성자 비트티비BITtv 조회수 4017 작성일 22.02.15  12:29
XRP(Ripple).Digital Euro Association에 합류

2022.02.11
CBDC, 사설 암호화폐 및 스테이블코인과 같은 다양한 형태의 디지털 화폐에 중점을 둔 프랑크푸르트 기반 싱크탱크인 디지털 유로 협회(DEA)는 리플을 "지원 파트너" 목록에 추가했다. 
Ripple은 중앙 은행 디지털 통화(CBDC) 영역에서 보유한 전문 지식 수준으로 인해 "골드 지원 멤버"
로 선택되었다.


Ripple은 DEA(디지털 유로 협회) 파트너가 됩니다.
2월 11일 디지털 유로 협회(DEA)가 공유한 공식 성명서에 따르면, 그것은 선도적인 국경 간 결제 사업자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그리고 
Ripple은 부탄 왕국의 왕립 통화청(Royal Monetary Authority of Bhutan)의 CBDC
개발 파트너가 되었다. 
Digital Euro Association의 Jonas Gross 회장은 새로운 협력이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CBDC를 채택하는 데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Ripple과의 파트너십으로 인해 DEA 커뮤니티의 기술 전문성을 확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많은 CBDC 프로젝트가 고급 단계에 도달함에 따라 CBDC의 기술 설계는 가까운 장래에 정책 입안자들에게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런 리플의 CBDC 영역 확장에도 SEC의 태도에 XRP 아미들은 미정부의 신뢰도 까지 의심하게 된다."

미국 SEC와의 Ripple의 오랜 법적 싸움은 계속해서 틀에 박힌 채로 남아 있다. 
그 사이에 XRP 군대는 계속해서 미국 SEC의 입장을 보고 있다.
지속적인 지연과 연장에 대한 호소 때문이다.
그러나 매우 XRP에 대해 낙관적인 희망을 둔다.
Ripple은 팔라우 공화국, 영국 및 부탄과 같은 국가의 CBDC 전문 지식을 위한
이동 프로토콜이었다. 

또한, 국경 간 지불을 위해 Ripple의 ODL을 사용하는 FED는 Ripple과 XRP에 대한 낙관적이다.
Ripple이 CBDC를 확장하면 SEC가 소송을 재고해야 합니까?  이번 2월에 XRP를 1달러로?
과연 그들(XRPvsSEC)의 전쟁 아니 SEC와 암호화폐 전체의 전쟁은 
누가 승리할 것인가?
이제 전문가 집단에선  소송을 제기한 바로 SEC가 지속적으로 연장을 요구하고 있으며 이는 이제 일상적인 일이 되었다고 말한다(무의미한 고집). 
결론적으로 Ripple은 소송의 의미에서 멀어지고 있다. 
사람들은 규제의 명확성에 더 관심이 많다.
 즉, CBDC에서 Ripple의 확장과 견고한 프로토콜의 장점은 결국 XRP에 대한 복합적인 이익을 가져올 것이다.

소송의 승리 그리고 코인베이스의 재상장 결국 리플은 CBDC의
확장성에 힘입어 지금 가격의 10배 이상 상승을 보게 될것이다.








내용

* 상업성 글이나 욕설등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다음글 [코인 정보/분석/전망] SEC소송 우세/CBDC 기술력/솔로제닉 에어드롭 <리플(XRP)> 
이전글 [마켓분석] "BTC, 46,000~47,000 달러 구간 저항 견고...단기 하락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