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2022년에 투자할 최고의 메타버스 암호화폐 8개

작성자 비트티비BITtv 조회수 4675 작성일 22.08.22  11:24

COVID19 그리고 메타버스

 

Metaverse가 암호화폐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분야 중 하나이다.

때문에 최고의 Metaverse 암호화폐를 찾는 것은 훌륭한 투자 전략이 될 수 있다. 

 

투자할 최고의 메타버스 암호화폐 - 추천


아래에는 Metaverse 암호화 목록에 대한 간략한 요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리뷰는 다음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madoge- 종합 최고의 메타버스 암호

배틀인피니티- 플레이 투 적립 메타버스 생태계

Quint- 메타버스와 현실의 결합

디센트럴랜드 - 메타버스 세계를 선도

엔진 - 게임 내 자산 토큰화

샌드박스 - 커뮤니티 중심 메타버스

MetaHero - 메타버스로 실제 개체 가져오기

NFT Worlds - Minecraft와 Metaverse 혼합

투자할 최고의 메타버스 암호화폐

1.Tamadoge 는 캐주얼 플레이어와 암호화 애호가 모두에게 완벽한 P2E 게임을 만들기 위해 NFT, Metaverse 및 밈 을 결합하는 매우 흥미로운 프로젝트이다.

Tamaverse라는 Metaverse 세계를 중심으로 게임은 플레이어가 NFT 기반 애완 동물을 키우는 것을 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Tamadoge 상점에서 애완 동물 아이템을 주어 업그레이드하여 Dogepoint를 얻을 수 있다. 플레이어가 포인트를 획득하면 게임 내 순위표가 올라가고 보상 풀에서 더 많은 몫을 얻게 된다. 

Tamadoge는 웹 브라우저를 통해 먼저 사용할 수 있지만 나중에 가상 현실 헤드셋에 대한 지원을 출시하여 사용자에게 Tamaverse 내에서 상호 작용하고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는 몰입형 방법을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어는 자신의 휴대전화를 사용하여 Pokemon Go(2023년 4분기 예상)와 마찬가지로 Tamadoge 애완동물을 현실 세계로 데려올 수 있다.

2.배틀 인피니티 - 플레이 투 적립 메타버스 생태계

배틀 인피니티 는 다가오는 P2E 메타버스 생태계입니다. 가상 세계, 흥미진진한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PVP) 게임 및 여러 DeFi 요소가 특징이다.

배틀 인피니티는 판타지 스포츠 리그, 탈중앙화 거래소(DEX), NFT 마켓플레이스, PVP P2E 게임 모음, 스테이킹 플랫폼, 플레이어가 아바타를 커스터마이즈하고 전투를 볼 수 있는 메타버스(Metaverse) 세계의 6개 플랫폼으로 나뉜다. 
Battle Infinity의 판타지 스포츠 리그의 일부 경쟁업체는 수천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판타지 스포츠 뿐 만 아니라 암호의 요소를 통합하여 더 많은 사용자 기반을 확보할 수 있다.

Battle Infinity는 장기적으로 유지될 가능성이 있는 몇 안 되는 Metaverse 암호화 코인 중 하나이다.

3.Quint - 메타버스와 현실의 결합

퀸트는 현실 세계와 가상 세계를 혼합하여 투자자에게 엄청난 가치를 제공하는 Metaverse 프로젝트입니다.

표면적으로 Quint는 일반 암호화 프로젝트처럼 보이며 스테이킹, NFT 시장을 특징으로 하며 투자자에게 보상을 분배한다.  
기존의 스테이킹(자금 잠금을 위해 암호화폐 획득) 외에도 Quint는 투자자에게 슈퍼 스테이킹 풀에 참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 풀 내에서 사용자는 호텔 숙박, 슈퍼카 체험, 레스토랑 할인과 같은 실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NFT 마켓플레이스가 현재 운영되는 방식을 재편하기 위해 Quint는 사용자에게 새로 발행된 NFT를 구성하고 전달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여 실제 세계와 Metaverse 세계를 병합하는 부티크 NFT 마켓 플레이스를 만들 것이다.나중에 Quint는 실제 항목을 재무부에 추가할 계획이다. 투자자는 소유한 QUINT 토큰 수를 기준으로 정확한 요율로 이러한 항목의 부분 소유자가 된다. 

Quint는 최초의 플랫폼입니다. Metaverse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Quint는 이 부문을 주류로 이끄는 열쇠가 될 수 있다.

4.디센트럴랜드 - 메타버스 세계를 선도 

디센트럴랜드(MANA)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타버스 세계이다.

Decentraland 내에서 사용자는 지을 수 있는 토지를 구매할 수 있다. 생성할 수 있는 것의 가능성은 일부 사용자가 전체 사무실 블록 및 P2E 경험을 생성함에 따라 거의 무궁무진 하다. 

Decentraland는 아마도 현존하는 가장 잘 알려진 Metaverse 세계일 것이다. 

5.엔진 - 게임 내 자산 토큰화

Enjin(ENJ)은 게임 내 자산을 토큰화하여 게임 산업을 재편할 수 있는 프로젝트이다.

이 프로젝트는 개발자가 쉽게 구매, 판매 및 거래할 수 있도록 토큰화하여 게임 내 아이템을 만들고 배포하는 방식을 재편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재 Enjin을 가로막는 주요 요인은 구현 부족입니다. 그러나 이 메타버스 암호화 프로젝트가 더 큰 규모의 게임에 사용됨에 따라 수요가 급증할 것이다. 

6.샌드박스 - 커뮤니티 중심 메타버스

Sandbox(SAND)는 커뮤니티 중심의 Metaverse이며 Decentraland의 주요 경쟁자이다.

Sandbox는 Decentraland와 유사한 기능(수익 창출 옵션, 토지 구획 등)을 자랑하지만 대기업에 적합하기 보다는 개별 플레이어의 경험에 더 중점을 둔다. 

7.MetaHero - 메타버스로 실제 개체 가져오기

현재 메타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산의 대부분은 컴퓨터에서 생성되고 디지털 방식으로 생성된다. 그러나 MetaHero(HERO)는 상황을 바꿀 수 있다.

이 프로젝트는 세계 최대의 메타버스 자산 라이브러리를 만들 계획이다. 현실 세계의 물체와 사람을 스캔하여 현실감과 디테일 측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자산을 만든다. 

MetaHero는 Metaverse 개발자에게 보다 현실적인 세계를 만들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므로 미래에 최고의 메타버스 암호화폐 프로젝트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8.NFT Worlds - Minecraft와 Metaverse 혼합

NFT Worlds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인 Minecraft와 Metaverse를 결합하여 친숙하면서도 강력한 가상 세계 세트를 만든다.

NFT Worlds를 통해 플레이어는 Minecraft에서 제공하는 친숙한 도구를 사용하면서 Decentraland와 유사한 몰입형 Metaverse 경험 및 P2E 게임을 만들 수 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Minecraft 계정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게임 내에서 Metaverse 경험을 만들 수 있는 플랫폼이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 것이다. 



내용

* 상업성 글이나 욕설등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1개
  • 비트대란 | 22.08.30. 10:57:11

    글 원본 https://mvsand.ngontinh24.com/article/8-best-metaverse-crypto-coins-to-invest-in-2022




다음글 제롬파월 연준의장의 "약간의 고통"이란? 잭슨홀 여파..
이전글 비트코인 암호화폐 암흑의 겨울이 끝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