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리플의 운명이 결정 될 9월과 10월

작성자 비트티비BITtv 조회수 4140 작성일 22.09.13  14:03

미국  CBDC에 대한 솔루션 제공 XRP 리플

Ripple은 비영리 조직인 Digital Dollar Project의 새로운 이니셔티브에 참여하여 미국을 위한 CBDC 솔루션을 찾을 것이다. 기술 샌드박스 프로그램(Technical Sandbox Program)이라고 하는 새로운 이니셔티브는 10월에 시작되며, 국가 간 지불이 첫 번째 의제이다.

왜?? 이럴까??

리플은 아직 SEC와의 소송도 정리가 되지 않은 상태이다..
전세계 암호화폐 투자자 그리고 리플 홀더 리플 아미들은 어떤 자세를 취해야 할까?

10월 부터 미 디지털 달라 프로젝트에 참여 한다면 과연 그 전에 소송 정리를 예측 해야 하나??

국경 간 운영 문제 외에도 Ripple의 특성을 감안할 때 회사의 전문 지식 범위는 명확하며 프로그램은 참가자가 기술에서 "국가 암호 화폐"의 구현에 대한 접근 방식을 제안할 수 있는 장소가 될 계획이다. 

즉 비즈니스와 정치적 관점 두가지의 요소가 복합된 발표이다.

그리고 미국 정부는 리플 외에도 녹스네트웍스(Knox Networks), 이엠텍(EMTECH), 디지털에셋(Digital Asset) 등의 기업도 이니셔티브에 참여할 예정이다. 

Dollar Digital Project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다양한 기업의 참여는 미국 CBDC에 대한 솔루션을 찾는 접근 방식에서 다양한 의견을 보장할 것이다.

해결책을 찾는 과정은 두 단계로 나누어질 것이라고 가정한다. 

첫 번째 단계에서 참가자는 CBDC 영역에서 방법론적 접근 방식을 개발한다. 

두 번째 파일럿 단계에서 "국가 암호 화폐"의 실제 사용 사례 응용 프로그램과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대한 영향이 테스트된다.

Ripple과 SEC 간의 극도로 악화된 긴 법정 싸움에도 불구하고 회사에 대한 소송은 회사의 평판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은 것 같다. 

국경을 초월한 지불이든 유동성 제공이든 상관없이 암호화 비즈니스 솔루션에 대한 Ripple의 전문 지식과 기술은 여전히 기존 파트너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새로운 파트너에게도 여전히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회사가 이제 기소되는 국가의 디지털 통화에 대해 작업한다는 것은 매우 웃기는 일이다.

그리고

Shopify의 개발자가 Ripple에 합류...

캐나다 전자 상거래 대기업 Shopify의 개발자 Jason Tigas는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블록체인 Ripple에 합류하는 것에 대해 트윗했다. 

Tigas는 회사와 "경제적 국경 없는 세상"을 만들고 싶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Web3가 분산된 금융 애플리케이션과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통해 전자 상거래 부문에서 잠재적으로 "많은 일을 할 수" 있다고 이야기 했다. 

Tigas는 2018년 9월에 Shopify에 합류했다. 

회사의 전략적 파트너십 관리자로 1년 반을 보낸 후 그는 2020년 1월에 Shopify의 개발자 옹호자가 되었고 올해 8월 Ripple에서 비슷한 직책으로 전환했다.

리플의 CEO 브래드 갈링하우스(Brad Garlinghouse)는 회사의 "핵심 엔지니어링 허브"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수백 명의 직원을 고용할 계획이라고 말했고. 사무실을 열기 전에 이 회사는 블록체인 연구를 지원하고 가속화하기 위해 캐나다에 있는 여러 대학과도 제휴했다.

 그러나 Ripple은 이미 회사에 1억 달러 이상의 법률 비용을 지불한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SEC)와의 소름 끼치는 법적 분쟁에 휘 말렸음 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재무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그리고 또한 Ripple은 곧 중앙 은행 디지털 통화(CBDC) 프로젝트의 긍정적인 발전 사항을 공개할 수 있다.

Ripple은 Ripple CBDC 고문 Antony Welfare의 향후 발표에 대한 힌트에 따라 중앙 은행 디지털 통화(CBDC) 프로젝트의 긍정적인 발전 사항을 곧 공개할 수 있다고 발표 했다.

그리고 CBDC 유럽 및 글로벌 파트너십을 처리하는 리플의 수석 고문 Welfare는 "앞으로 몇 주"에 "더 많은 CBDC 발표"가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Ripple은 또한 2월에 유럽 싱크 탱크 Digital Euro Association에 지원 파트너로 합류하여 CBDC와 Digital Euro의 개발 및 성장을 공동으로 주도했다. 

2021년 9월, Ripple은 부탄 왕립 통화청과 협력하여 국경 간 지불 개선을 목표로 디지털 ngultrum을 발행 및 관리하기 위해 중남부 아시아 왕국에서 CBDC를 시범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2개월 후,리플은 팔라우 공화국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과연 리플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 인가?

참 궁긍하다.....

1663045417_0_4c3f43d6c3bc23ae6c99039246116aec.png





내용

* 상업성 글이나 욕설등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다음글 비트코인 하드포크 대표 암호화폐<비트코인캐시(BCH)>
이전글 아이덴티티 신원인증 프로토콜 '메타디움(ME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