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XRP 가격 예측

작성자 비트티비BITtv 조회수 3198 작성일 22.11.07  15:24

리플과 SEC의 소송 결과는 암호화폐 전체를 이끈다


XRP가 소송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

 

XRP 가격은 Coinbase가 SEC에 대한 Ripple의 사례를 지원하기 위해 amicus 브리핑을 제출한 것과 관련하여 긍정적인 뉴스의 혜택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조금씩 조정 중이다.

몇일전에 공개된 Coinbase의 amicus 브리핑 요청은 XRP에 긍정적인 소식이다. 

이는 Ripple이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경우 코인베이스가 리플을 재상장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내기 때문이다.

 그리고 Ripple이 지난 몇 달 동안 해당 사례에서 몇 가지 다른 긍정적인 발전을 누렸기 때문에 이제 SEC와 유리한 합의를 얻을 수 있다는 내용에 힘입어 리플 에게는 매우 좋은 기회가 있다.

그리고 현재 리플 홀더들은 소송 진행 과정에 따라 평균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다. 

특히 9월 중순에 Ripple과 SEC가 약식 판결을 위한 동의를 제출한 상당한 긍정적인 변화를 보였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양 당사자가 사건을 관장하는 법원에 합의에 도달할 일정을 결정하도록 요청했다는 것이다. 

따라서 시장은 이를 끝의 시작으로 여기며 거의 2년 간의 싸움이 앞으로 몇 달 안에 끝날 가능성이 있다.

동시에 Ripple은 약식 판결이 결정적으로 긍정적일 것임을 시사하는 여러 내용과 판결을 목격했다. 

이들 중 가장 최근의 것은 Coinbase가 Ripple을 지원하기 위해 amicus Brief를 제출하는 신청서이다. 

간단히 말해서, 세계에서 가장 크고 평판이 좋은 거래소 중 하나인 이 거래소는 SEC가 XRP가 증권으로 간주될 수 있다는 공정한 경고를 제공하지 못했다는 Ripple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증거와 증언을 제출할 것이다.

이것은 단순히 Coinbase의 무게를 Ripple과 그 방어 뒤에 놓을 것이기 때문이 아니라 Ripple이 승리할 경우 거래소가 XRP를 빠르게 재상장할 것임을 의미한다. 

코인베이스는 2021년 1월 가장먼저 리플을 상장폐지 시킨 것으로 유명 하며, 

이는 가격이 2020년 11월 약 $0.691962에서 1월 중순까지 $0.22187로 폭락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그러나 Ripple에 긍정적인 그림을 그리는 것은 Coinbase의 개입만이 아니다. 

지난 달, Torres 판사는 Ripple이 SEC의 반대에 반대하는 판결로 이 사건을 뒷받침하기 위해 2개의 amicus Briefs를 제출할 수 있다고 판결했다.

시간을 조금 더 거슬러 올라가면, 3월 법원이 SEC가 기각 하기로한 리플의 정당한 톤지 방어를 사용할 권리를 지지 한다고 했다.

이 권리가 유지되면 Ripple은 규제 기관이 잠재적으로 XRP를 보안으로 간주할 충분한 경고를 제공하지 않았음을 보여주는 증거를 제시할 수 있다.

SEC가 처음부터 강력한 사례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는 변호사들의 많은 전문가 의견도 있다.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변호사 John E. Deaton이 널리 공유된 트윗에서 이전 사례와 달리 SEC가 XRP 판매를 금지하는 예비 금지 명령을 구하는 데 신경 쓰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그의 관점에서 이것은 "현재" 위반에 대해 성공 가능성을 "실질적으로" 보여줄 수 없다고 믿기 때문이다.

 지금은 대체로 Ripple이 SEC와의 소송을 잘 마무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는 것처럼 보인다. 

문제는 결과적으로 XRP가 얼마나 높이 상승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이는 사건이 정확히 언제 끝나는지와 사건이 끝날 때 전체 시장이 더 나은 위치에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현재 높은 인플레이션과 금리 인상을 포함한 부정적인 거시 경제 상황이 시장을 불안정하게 만들고 긍정적인 소식을 들은 후 코인이 얻을 수 있는 잠재적 이익을 약화 시켰기 때문이다.

개선된 시장 상황을 가정하면 XRP는 Ripple에 좋은 결과가 있을 경우 새로운 사상 최고치로 쉽게 랠리할 수 있다. 

현재 최고가는 2018년 1월에 세운 3.40달러로 2020-21년 동안 대부분의 주요 코인이 달성한 새로운 기록을 세울 기회를 놓쳤다.

XRP는 작년의 강세를 놓쳤기 때문에 따라잡아야 할 것이 많다. 즉, 내년에는 실제로 새로운 기록을 세울 수 있다.

보다 보수적인 입장을 취하더라도 대부분의 논평가들은 XRP가 조만간 현재 기록을 경신할 것으로 예상한다.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최근 설문조사에 따르면 Ripple이 승소하면 2025년 말까지 XRP가 $3.81에 도달할 것이라는 예측을 한다.

그리고 리플의 가장 큰 이벤트는 사건 중에 더 많은 파트너를 보유 했다는 것이다.

리플 차트 

1667802242_0_52198c62f2af599ab6b8d43431ac02a7.png

내용

* 상업성 글이나 욕설등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다음글 피파 월드컵 공식 블록체인 플랫폼사 [알고랜드(ALGO)]
이전글 블록체인의 인터넷 [코스모스(A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