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코인니스

  • 12분 전

    애니모카 산하 GAMME, e스포츠 플랫폼 Arc8 론칭

    블록체인 게임회사 애니모카 브랜드(Animoca Brands) 산하 게임 플랫폼 GAMEE가 폴리곤 기반 모바일 e스포츠 플랫폼 Arc8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Arc8에서 10종 게임을 할 수 있으며 게임에 참가해 GMEE 토큰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Arc8는 앞서 9월 베타버전이 출시된 바 있으며 그후 3주간 이용자 수가 130만 명으로 증가했다. 향후 NFT 게임 캐릭터 G-봇도 Arc8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 14분 전

    지난 1시간 5.43억 달러 규모 암호화폐 선물 포지션 강제 청산

    암호화폐 마켓 데이터 플랫폼 Bybt에 따르면 지난 1시간 주요 거래소에서 5.43억 달러 규모의 암호화폐 선물 포지션이 강제 청산된 것으로 나타났다. 자산별로는 ETH 포지션 2.3억 달러, BTC 포지션 7300만 달러, DOT 포지션 2331만 달러 규모가 청산됐다.

  • 30분 전

    나이지리아 'e-나이라' 디지털 월렛 다운로드 20만 건 육박

    외신 올아프리카에 따르면 나이지리아가 중앙은행 디지털화폐(CBDC) 'e-나이라'를 출시한 지 하루 만에 디지털 월렛 다운로드 수가 20만 건에 육박했다. 앞서 25일(현지시간) 무하마두 부하리 나이지리아 대통령은 e-나이라 출시를 공표하며 "e나이라와 블록체인 기술은 향후 10년 내 나이지리아의 GDP를 290억 달러 규모까지 끌어올려줄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 37분 전

    업비트 "17일까지 오입금된 가상화폐 폴리곤 선제 보상"…투자자 반발

    핀포인트뉴스에 따르면 업비트가 폴리곤 오입금 투자자들에게 지난 17일까지 오입금된 물량까지만 보상하겠다고 지난 26일 안내 메일을 보냈다. 업비트는 "프로젝트 팀과 협의한 결과 입금 지원 시점부터 2021년 10월 17일 24시까지 폴리곤 메인넷 체인에 발생한 오입금 수량에 한해 프로젝트 팀에서 오입금 구제 물량을 업비트에 대여할 예정"이라며 "현재 오입금 구제 물량 대여를 위한 상세 지급 일정 협의 중이며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나 지급 일정 확정시 신속히 연락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폴리곤 오입금 투자자들은 앞서 제시한 보상안이 기각됐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 45분 전

    유럽중앙은행, 디지털 유로 프로젝트 자문단 출범... 도이체방크 등 합류

    비트코인닷컴에 따르면 유럽중앙은행(ECB)이 디지털 유로 프로젝트 자문단을 출범했다. 도이체방크, 소시에테 제너럴, 노르디아, 인테사 상파울로, 라 방크 포스탈 등 다수 유럽 주요 금융기관이 합류했다. 자문단은 디지털 유로 설계, 발행 등에 대해 발언권을 갖게 되며, 향후 생태계 지원에도 나설 예정이다. 앞서 9월 크리스틴 라가르드 유럽중앙은행(ECB) 총재는 오는 10월부터 2년 동안 디지털 유로 공식 조사에 착수한다고 밝힌 바 있다. 조사 단계가 끝나면 디지털 유로 개발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다.

  • 54분 전

    뱅크리스다오, 디파이 토큰 인덱스 출시 계획

    탈중앙화 자율조직 뱅크리스다오(BanklessDAO)가 디파이 토큰 인덱스 '뱅크리스 디파이 성장 지수(GMI)'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26일(현지시간) 커뮤니티를 통해 밝혔다. 해당 지수에는 올림푸스다오(OHM), dYdX(DYDX), 퍼페추얼 프로토콜(PERP), 라리 캐피탈(RGT), 토크막(TOKE), 리본 파이낸스(RBN) 등이 포함된다. 인덱스 가중치는 매월 재조정된다.

  • 57분 전

    BTC 59,000달러 반납

    BTC가 59,000달러를 반납했다. 현재 바이낸스에서 3.26% 내린 58392.01 USDT에 거래되고 있다.

  • 1시간 전

    BTC 60000달러 반납

    BTC가 60000달러를 반납했다. 현재 바이낸스에서 0.59% 내린 59970.01 USDT에 거래되고 있다.

  • 1시간 전

    글로벌 투자은행 UBS CEO "암호화폐, 투기 수단에 불과"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유투데이에 따르면 스위스 소재 다국적 투자은행 UBS그룹의 랄프 해머스(Ralph Hamers) CEO가 암호화폐에 대해 부정적 입장을 재차 드러냈다. 그는 26일(현지시간) 열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암호화폐의 진정한 가치를 이해하지 못한다. 암호화폐 가치를 결정하는 건 무엇이고, 용도는 무엇일까? (이를 알기 어렵기 때문에) 암호화폐는 투자가 아닌 투기 수단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앞서 7월 그는 블룸버그TV와 인터뷰에서 "UBS 고객들의 디지털 자산 관련 문의가 증가한 것은 사실이나, 암호화폐는 검증되지 않은 자산"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

  • 1시간 전

    DBS, 동남아 은행 최초 헤데라 거버닝 카운슬 합류

    싱가포르개발은행(DBS)이 동남아 은행 최초로 헤데라 거버닝 카운슬(Hedera Governing Council)에 합류했다고 코인데스크가 보도했다. 헤데라 거버닝 카운슬은 디파이, NFT, CBDC, 게임 등 산업에서 헤데라 해시그래프 네트워크 채택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기존 멤버로는 구글, IBM, 보잉, 도이치텔레콤, LG 등 39개사가 있다. HBAR은 코인마켓캡 기준 1.91% 내린 0.383달러에 거래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