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코인니스

  • 1시간 전

    스테이킹 플랫폼 마이코인테이너, 600만달러 시드투자 유치

    암호화폐 스테이킹 플랫폼 마이코인테이너(MyCointainer)가 600만달러 시드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Mapleblock, Shima Capital, Bybit 주도로 Mirana, Spartan Group, ViaBTC, Bixin Ventures, DFG Group, Prime Ventures, Jsquare, LD Capital 등이 라운드에 참여했다. 투자금은 수익 창출 플랫폼 개발에 사용된다.

  • 1시간 전

    크립토 '공포·탐욕 지수' 24...극단적 공포 지속

    암호화폐 데이터 제공 업체 알터너티브(Alternative)의 자체 추산 '공포·탐욕 지수'가 전날과 같은 24를 기록했다. 극단적 공포 단계가 지속됐다. 해당 지수는 0에 가까울수록 시장의 극단적 공포를 나타내며, 100에 가까울수록 극단적 낙관을 의미한다. 공포 탐욕 지수는 변동성(25%), 거래량(25%), SNS 언급량(15%), 설문조사(15%), 비트코인 시총 비중(10%), 구글 검색량(10%) 등을 기준으로 산출된다.

  • 2시간 전

    아스타 네트워크 TVL 4억달러 달성

    폴카닷(DOT) 기반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 허브 프로젝트 아스타 네트워크(ASTR)가 TVL(예치액) 4억달러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16,500명 이상 토큰 홀더가 ASTR를 락업했다. 전날 코인니스는 아스타 네트워크가 2200만달러 투자를 유치했다고 전한 바 있다.

  • 2시간 전

    폴카판타지, 전 스퀘어 에닉스 CTO 영입

    코인포스트에 따르면 블록체인 게임, NFT 마켓플레이스 폴카판타지(PolkaFantasy) 운영사 판타지테크는 일본 게임사 스퀘어 에닉스 전 CTO 하시모토 요시히사를 게임 기술 어드바이저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폴카판타지는 일본 2차원 문화(애니메이션, 코믹, 게임)에 특화한 NFT 크로스체인 마켓플레이스 및 P2E 블록체인 게임이다. 올해 2~3분기 블록체인 게임을 론칭할 계획이다.

  • 2시간 전

    전날 폴리곤 기반 오픈씨 거래량 11/1 이후 최대

    듄애널리틱스에 따르면 폴리곤 기반 오픈씨 전날 거래량이 461만달러를 웃돌며 작년 11월 1일 이후 최대치를 기록했다.

  • 3시간 전

    갤럭시 디지털, 미국회사 되나.. 나스닥 상장 추진

    마이크 노보그라츠가 이끄는 암호화폐 자산운용사 갤럭시 디지털이 미국 SEC(증권거래위원회)에 영국령 케이맨제도에서 미국 델라웨어주로 이전하는 신청서를 제출하고, 나스닥 글로벌 셀렉트 마켓 클래스A 보통주 상장을 추진한다. 심볼은 GLXY다. 갤럭시 디지털은 토론토증권거래소에서 같은 심볼(GLXY)로 거래되고 있다. 등록지 변경은 갤럭시 디지털 주주와 토론토증권거래소 등 규제기관의 승인을 얻어야 한다.

  • 3시간 전

    오픈씨, 취약점 공격 피해자에 750 ETH 환불

    디크립트에 따르면 오픈씨가 취약점 공격으로 NFT를 잃은 사용자에게 750개 이더리움(180만달러)을 환불했다. 앞서 일부 공격자는 비활성 리스팅을 악용해 시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BAYC 같은 NFT를 사들인 바 있다. 전날 코인니스는 누군가가 또다시 오픈씨 취약점 공격을 감행해 쿨캣 #9575 #7218 #3537 #1546, BAYC #6623 #1397 #775 #2068를 매매해 150 ETH 이익을 취했다고 보도했다.

  • 4시간 전

    룩스레어 워시 트레이드 규모 83억달러 상회.. 거래량의 87%

    NFT 마켓 룩스레어에서 83억달러가 넘는 워시 트레이드가 발생했다고 디크립트가 크립토슬램 보고서를 인용해 보도했다. 워시 트레이드 비중은 룩스레어 누적 거래량의 87% 가량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비츠(Meebits) 워시 트레이드 규모가 가장 많았고(44억달러) 이어 테라폼스(Terraforms, 29억달러), 루트(Loot, 7.05억달러) 순이었다.

  • 4시간 전

    IMF "엘살바도르, 1.5억달러 비트코인 신탁 없애 국고 반환해야"

    AP통신에 따르면 국제통화기금(IMF)은 금요일(현지시간) 엘살바도르가 비트코인을 법정화폐로 지정할 때 조성한 1.5억달러 신탁을 없애고 이를 국고에 반환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 비트코인 월렛 치보 가입 인센티브 30달러 제공을 없애고 소비자 보호를 위해 월렛 규제를 강화할 것을 권고했다. 크리스탈리나 게오르기에바 IMF 총재는 "비트코인 변동성으로 인해 치보 월렛에는 예치 리스크가 있다. 엘살바도르처럼 비트코인을 법정화폐로 지정한 국가에 대출을 제공할건지 여부는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 비트코인 가격 리스크를 감안해 비트코인 관련 법률 범위를 축소하고 규제를 강화할 것을 권고한다"고 말했다. 엘살바도르와 IMF는 수개월 동안 13억달러 규모 대출 협상을 해왔다.

  • 4시간 전

    홍콩, 암호화폐 현물 ETF 투자 제한

    홍콩금융관리국(HKMA), 증권선물위원회(SFC)가 전날 밤 암호화폐 현물 ETF 투자를 제한하는 새로운 지침을 발표했다고 코인데스크가 보도했다. 홍콩 당국은 암호화폐 현물 시장이 현재 크게 규제되지 않기 때문에 투자자 보호 관련 이슈가 발생할 가능성이 크다며 가격 투명성 부족, 시장조작 등에 노출돼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까지 캐나다, 독일, 스위스, 브라질 등에서 암호화폐 현물 ETF가 출시된 상태다. 당국은 또 중개인이 SFC 승인을 받은 암호화폐 거래소와만 파트너십을 맺는 것이 적절하다는 의견을 밝혔다. 새 지침 시행을 위해 암호화폐 서비스 제공자에게 6개월의 적응기간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