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코인니스

  • 1분 전

    엘뱅크 7/7 LYO 상장

    엘뱅크가 7월 7일 17시 이노베이션존 USDT 마켓에 LYO(LYO CREDIT)를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입금은 7월 6일 17시 오픈된다.

  • 29분 전

    폴카닷, 이번주 640.46만 DOT 락업 해제

    킹데이터에 따르면 이번주(7/4~7/10) 약 640.46만 DOT의 락업이 해제된다. 그중 7월 10일에 최다 물량인 497.88만 DOT의 락업이 해제된다.

  • 50분 전

    펙실드 "메타마스크 이용자들 POAP 도난 당해"

    펙실드가 트위터를 통해 "상당수 메타마스크 이용자의 POAP(디지털 배지)이 도난당했다"며 "리보크.캐시(revoke.cash)를 통해 NFT마켓 eporio와 연동에 따른 모든 POAP 활성화를 취소하라"고 전했다.

  • 1시간 전

    싱가포르 암호화폐 대출 플랫폼 볼드, 거래·입출금 일시 중단

    더블록에 따르면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암호화폐 대출 플랫폼 볼드(Vauld)가 거래와 입출금을 일시 중단하기로 했다. 다르샨 바티자(Darshan Bathija) 볼드 CEO는 블로그를 통해 "불안정한 시장과 비즈니스 파트너의 재정적 어려움 등을 포함한 복잡한 요인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테라USD(UST) 붕괴 이후 최근 2개월간 고객 출금 금액이 1억9,770만 달러에 달했다"며 "이에 따라 볼드 플랫폼에서 모든 거래, 입출금을 일시 중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볼드는 구조조정 등 옵션을 모색하고 있다. 이를 위해 관련 전문가를 고용했다"고 덧붙였다. 볼드는 페이팔(PayPal) 공동 창업자 피터 틸(Peter Thiel)의 발라 벤처스(Valar Ventures)와 코인베이스벤처스, 판테라 캐피털 등으로부터 총 2750만 달러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 1시간 전

    리플 전 CTO, 일주일 간 1200만 XRP 매도

    제드 밸런스 데이터에 따르면 리플(XRP) 전 최고기술책임자(CTO)인 제드 맥칼렙(Jed Mccaleb)이 6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일주일 간 733만 XRP를, 7월 3일에는 473만 XRP를 현금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그의 지갑에는 5478만 XRP가 남아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앞서 코인니스는 6월 27일 기준 제드 맥칼렙이 10일 동안 4,000만 XRP 이상의 토큰을 매도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 1시간 전

    NFT 고래 지갑 2개, 크립토펑크 NFT 담보로 316만달러 대출

    암호화폐 벤처캐피털 원컨퍼메이션(1confirmation) 파트너 리차드 첸에 따르면 NFT 고래 지갑 2개가 NFT 담보 대출 플랫폼 NFT파이(NFTfi)에서 크립토펑크 NFT 147개를 담보로 총 316만달러(각 2.15만 DAI)를 대출했다. 현재까지 NFT파이의 누적 대출 건수는 1.3만건, 누적 대출액은 2.16억달러다.

  • 1시간 전

    코박, 7월 11일 글로벌 IDO 플랫폼 출시

    국내 암호화폐 정보 커뮤니티 코박(CBK)이 오는 11일 오전 10시 글로벌 IDO 플랫폼을 출시한다고 공식 미디엄을 통해 발표했다. IDO플랫폼은 ICO 플랫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 플랫폼을 통해 ▲대기 없는 프로젝트 토큰 배분 ▲탈중앙화 시스템을 통한 전체 트랜잭션 보기 ▲프로젝트 풀 선택 ▲ CBK 스테이킹 등이 가능해진다.

  • 1시간 전

    이준석 "가상자산, 여러 산업 지형 바꿀 신사업"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는 4일 가상자산 산업과 관련해 "국민의힘은 일찍이 윤창현 의원님을 필두로 한 가상자산특별위원회를 구성해 관련 법제도 개선에 힘써왔고, 앞으로도 가상자산 산업 육성과 이용자 보호를 위한 제도 개선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과 윤창현 국민의힘 의원 공동 주최로 열린 '가상자산 시장의 건전한 생태계 조성과 투자자 보호방안' 세미나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 대표는 "세계적으로 가상자산은 금융을 넘어 게임 등 여러 산업의 지형을 바꿀 신사업으로 조명 받고 있다"며 "우리나라 가상자산 시장도 급격히 성장하고 있지만 긍정적인 면보다는 가상자산을 투기수단으로 인식하는 부정적 측면이 부각되고 있다. 이와 같은 이유로, 투자자들의 직간접적 피해를 막기 힘들다는 의견도 제기되어 왔다"고 설명했다.

  • 1시간 전

    펙실드 "퀵사틱 공격 해커, 857 BNB 토네이도캐시로 전송"

    펙실드가 4일 트위터를 통해 "이더리움 레이어2 확장성 솔루션 옵티미즘(Optimism) 생태계에서 가장 큰 NFT 플랫폼인 퀵사틱(quixotic)을 공격한 해커가 857 BNB를 토네이도캐시로 이체했다"고 밝혔다. 앞서 코인니스는 퀵사틱이 심각한 보안 취약점을 가지고 있고 이로 인해 이용자들의 자산 중 일부가 해커에게 탈취됐다고 보도한 바 있다. 해커는 약 22만 OP(약 11.9만달러)를 탈취, OP를 USDC로 전환한 후 BNB체인으로 보내 BNB로 스왑한 뒤 토네이도캐시로 이체했다.

  • 2시간 전

    권성동 "국민의힘, 블록체인 산업 진흥에 앞장서겠다"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가상자산 등 신산업 제도 정비와 관련해 "국민의힘도 블록체인 산업의 진흥과 동시에 투자자 보호 시스템을 마련하도록 법적·제도적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권 원내대표는 4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뉴스핌·윤창현 의원 주최 '가상자산 시장의 건전한 생태계 조성과 투자자 보호방안 세미나'에 참석해 "가상자산 관련 규정을 정비해 불법적 피해에 대한 예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논의가 시급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또한 그는 이날 "많은 전문가들은 제2, 제3의 루나·테라 사태가 다시 발생할 수 있다고 연일 경고하고 있다"며 "상황이 이렇다 보니 가상자산 시장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려가 나오고 있다. 가상자산 거래소가 이용자에게 건전한 투자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지, 투자자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지에 대한 의문도 커져 가고 있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