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코인니스

  • 14시간 전

    70,000,000 USDT 이체... 크라켄 → 익명

    웨일알러트에 따르면, 크라켄 주소에서 익명 주소로 70,000,000 USDT가 이체됐다. 0.7억 달러 규모다.

  • 14시간 전

    104,000,000 USDT 이체... 익명 → 크라켄

    웨일알러트에 따르면, 익명 주소에서 크라켄 주소로 104,000,000 USDT가 이체됐다. 1억 달러 규모다.

  • 15시간 전

    코인니스 뉴스 제공 시간 안내

    코인니스 실시간 암호화폐 투자 정보는 월요일 아침 7시부터 일요일 0시까지 매일 24시간 제공됩니다. 일요일 0시부터 월요일 아침 7시 사이에는 중대 이슈가 발생할 경우에 한해 투자 정보가 제공됩니다.

  • 16시간 전

    비트멕스 "서버 다운 문제 복구 완료"

    서버 다운으로 인해 웹사이트가 마비됐었던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멕스(BitMEX)가 방금 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서버 다운 문제를 복구 완료했다. 서비스 장애 기간 영향을 받은 모든 사용자에게 후속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코인니스는 비트멕스의 서버가 다운돼 암호화폐 거래, 오더북 등 기능이 마비됐다고 전한 바 있다. 이에 비트멕스 측은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 업체의 하드웨어 문제로 인한 일시 장애"라고 설명한 바 있다.

  • 16시간 전

    이더허브 공동 창업자 "AAVE, 토네이도캐시 '에어드랍' 연관 주소 차단 해제"

    이더허브 설립자 앤서니 사싸노(Anthony Sassano)가 방금 전 트위터를 통해 "암호화폐 트랜잭션 믹싱 플랫폼 토네이도캐시(TORN) 연관 계정의 전면 차단을 선언한 디파이 프로토콜 아베(AAVE)가 최근 토네이도캐시의 무분별한 '에어드랍'에 피해를 본 주소들의 차단을 해제했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그는 "AAVE는 이미 프론트엔드를 수정했다. 차단됐었던 나의 계정도 접속 제한이 풀렸다. 개인적으로 AAVE에 연락을 취하지는 않았지만, 토네이도캐시로부터 이유 모를 0.1 ETH를 이체 받은 사용자들의 AAVE 차단 조치는 모두 해제됐을 것이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 16시간 전

    외신 "기관 투자자, 암호화폐 옵션 거래 적극 활용...리스크 헷징"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가 "점점 더 많은 기관 투자자들이 약세장에서의 암호화폐 투자 리스크 헷징을 위해 옵션 거래를 활용하고 있다"고 13일 보도했다. 이와 관련 미디어는 "최근 이더리움(ETH) 머지(PoS 전환)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며, 트레이더들은 암호화폐 옵션을 활용해 ETH 헷지 포지션에 베팅하고 있다. 암호화폐 옵션 마켓에서 독보적인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거래소 데리빗(Deribit)은 이더리움 머지를 앞두고 ETH 옵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또 코인베이스는 "2분기 미국 외 거래소에서 거래량이 더 많이 발생했다. 또 2분기 기관 투자자발 암호화폐 거래량이 감소세를 나타냈는데, 이는 마켓 메이커들의 거래량 감소에 따른 것이다. 해당 기간 기관 투자자들은 파생상품이나 다른 금융 상품으로 유입됐다"고 부연했다.

  • 17시간 전

    서틱 "NFT 프로젝트 다이스키, 디스코드 서버 피싱 공격 노출"

    블록체인 전문 보안 업체 서틱(CertiK)이 13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NFT 프로젝트 다이스키(Daisuki)의 디스코드 서버가 피싱 공격에 노출됐다. 현재 다이스키의 디스코드 서버가 손상됐고, 채팅 기능은 잠겨있으며 피싱 관련 링크가 노출돼 있다"고 경고했다. 이와 관련 서틱 측은 "피싱 링크를 클릭하거나 NFT를 민팅하거나 트랜잭션을 승인해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다.

  • 18시간 전

    마이클 세일러 "BTC, 금 본위화폐 지위 박탈할 것"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핀볼드에 따르면, 최근 마이크로스트래티지 CEO직을 사임한 마이클 세일러가 13일 스탠베리리서치(Stansberry Research)와의 인터뷰에서 "시간이 지나며 비트코인은 성장할 것이고, 금의 본위화폐 지위를 박탈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그는 "비트코인은 금과 달리 더 많은 국가 및 지역에서 화폐로 채택될 가능성이 높다. 비트코인 회의론자들은 암호화폐 경제와 비트코인을 이해하지 못하며 변동성을 싫어한다. 비트코인은 점점 화폐의 지위를 획득하겠지만, 금은 더이상 화폐의 역할을 하지 못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마켓캡 기준 BTC는 현재 2.76% 오른 24,437.76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18시간 전

    60,000,000 USDT 이체... 비트파이넥스 → 익명

    웨일알러트에 따르면, 비트파이넥스 주소에서 익명 주소로 60,000,000 USDT가 이체됐다. 0.6억 달러 규모다.

  • 18시간 전

    펙실드 "600개 이상 주소, 토네이도캐시서 0.1 ETH 이체 받아"

    블록체인 보안 업체 펙실드(PeckShield)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600개 이상의 주소가 암호화폐 믹싱 플랫폼 토네이도캐시(TORN)으로부터 0.1 ETH씩 이체받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분석했다. 토네이도캐시로부터 0.1 ETH를 이체받은 일부 지갑 소유주들은 해당 트랜잭션으로 인해 디파이 프로토콜 AAVE에서 계정을 차단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앞서 저스틴 선 트론(TRX) 창업자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암호화폐 트랜잭션 믹싱 플랫폼 토네이도캐시(TORN)에서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0.1 ETH를 이체 받아 아베(AAVE) 프로토콜에서 계정을 차단당했다"고 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