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코인니스

  • 11분 전

    제미니-엔베스트넷 투자자문사에 암호화폐 포트폴리오 서비스

    블록웍스에 따르면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제미니(Gemini)가 미국 금융 기술 기업인 엔베스트넷(Envestnet)의 타마락(Tamarac) 플랫폼 암호화폐 관리 계정에 고객 포트폴리오 통합 확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마락은 1.3조달러 이상 자산을 관리하는 3000명 이상 전문투자자문사(RIA)가 사용 중인데, 이번 제미니 비트리아(BITRIA)-엔베스트넷 타마락 통합으로 RIA들은 모든 자산군에 걸친 고객 포트폴리오를 통합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제미니는 지난 1월 디지털자산 포트폴리오 관리 플랫폼 비트리아를 인수한 바 있다.

  • 16분 전

    마라톤 디지털, '파산 신청' 컴퓨트노스에 3130만달러 투자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미국 비트코인 채굴기업 마라톤 디지털(Marathon Digital)이 목요일 성명을 통해 최근 파산 신청한 암호화폐 채굴 인프라 솔루션 업체 컴퓨트노스(Compute North)에 3130만달러를 투자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마라톤 디지털은 컴퓨트노스 산하 다수 기업의 전환우선주와 무담보 선순위 약속어음 매입에 각각 1000만달러, 2130만달러를 투입했다. 그 외에도 컴퓨트노스 호스팅 서비스 사용을 위해 5000만달러 운영 보증금을 지불했다. 현재 마라톤 디지털의 대부분 채굴 작업은 컴퓨트노스와 넥스트에라 합작사 킹마운틴에서 호스팅되고 있다.

  • 28분 전

    블록체인 개발사 베놈 재단, 아부다비 운영 라이선스 취득

    블록체인 개발사 베놈 재단(Venom Foundation)이 아랍에미리트(UAE) 국제금융센터인 아부다비 글로벌마켓(ADGM) 금융서비스 당국으로부터 운영 라이선스를 취득했다고 칼리지타임즈가 전했다. 이에 따라 베놈 재단은 블록체인 네트워크 운영 및 유틸리티 토큰 발행이 가능해졌다. 베놈 재단은 조만간 자체 블록체인을 론칭할 예정이며 그 외 익스플로러, 월렛, 브릿지 등도 출시할 계획이다.

  • 34분 전

    미 증시 3대 지수 하락 출발

    미 증시 3대 지수가 하락 출발했다. S&P500: -0.32% 나스닥: -0.23% 다우: -0.35%

  • 37분 전

    4,952 BTC 이체... 후오비 → 익명

    웨일알러트에 따르면, 후오비 주소에서 익명 주소로 4,952 BTC가 이체됐다. 1억 달러 규모다.

  • 1시간 전

    글로벌 투자회사 애버딘, 헤데라 거버닝 카운슬 합류

    5290억달러 자산을 운용하는 글로벌 투자회사 애버딘(Abrdn)이 헤데라 거버닝 카운슬(Hedera Governing Council)에 합류했다고 코인데스크가 전했다. 이에 따라 애버딘은 헤데라 네트워크 노드를 운영하게 된다. 헤데라 거버닝 카운슬은 디파이, NFT, CBDC, 게임 등 산업에서 헤데라 해시그래프 네트워크 채택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기존 멤버로는 구글, IBM, 보잉, 도이치텔레콤, LG, DBS 뱅크 등이 있다.

  • 1시간 전

    그레이스케일, 비트코인 채굴 투자 상품 출시

    블록웍스에 따르면 세계 최대 암호화폐 자산운용사 그레이스케일이 비트코인 채굴 투자 상품 GDIO(Grayscale Digital Infrastructure Opportunities LLC)를 출시했다. 조달한 자금은 대부분 채굴기 구매에 사용될 것이며, 매일 비트코인을 채굴하고 판매해 분기별로 투자자에게 영업이익의 일부를 분배할 계획이다. 그레이스케일의 투자자 관계 책임자인 레이하네 샤리프 아스카리(Rayhaneh Sharif-Askary)는 "앞으로 몇 달 안에 가격이 저렴해진 채굴기를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 채굴 사이클에서 최적의 시기에 채굴기를 구매해 수익을 낼 것"이라고 말했다. GDIO 운영은 암호화폐 채굴, 스테이킹 회사 파운드리(Foundry)가 맡는다.

  • 1시간 전

    문페이, 브라질 축구클럽 플라멩고와 파트너십

    결제 인프라 회사 문페이(MoonPay)가 브라질 유명 축구클럽 플라멩고와 다년간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더블록이 전했다. 이는 문페이가 스포츠 분야에서 맺은 첫 파트너십이다. 양사는 NFT 등 웹3 분야 상품을 함께 출시하고, 수익을 공유할 계획이다.

  • 1시간 전

    웹3 호스피탈리티 플랫폼 블랙버드, 1,100만달러 시드 투자 유치

    더블록에 따르면 웹3 호스피탈리티 플랫폼 블랙버드(Blackbird)가 1,100만 달러 규모 시드 라운드 모금을 완료했다. 이번 라운드는 유니온 스퀘어 벤쳐스(Union Square Ventures), 샤인 캐피털(Shine Capital) 및 멀티코인 캐피털(Multicoin Capital) 공동 주도로 배리언트(Variant), 서클 벤처스, IAC가 참여했다. 블랙버드는 로열티 및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레스토랑의 연결을 강화하는 것에 중점을 둔 환대(hospitality) 산업을 위한 웹3 플랫폼이다.

  • 1시간 전

    보안업체, ERC-20 토큰 컨트랙트 승인 기간 제한 제안

    보안업체 고플러스와 슬로우미스트가 이용자의 ERC-20 토큰 컨트랙트 승인 기간을 제한하는 제안서를 제출했다고 미디움을 통해 밝혔다. 이용자가 컨트랙트 승인 만료 시기를 설정함으로써 외부 공격에 따른 자산 탈취를 방지한다는 취지다. 고플러스는 "대부분의 자금 탈취는 이용자들의 과도한 컨트랙트 승인으로 인해 발생했다"며 "컨트랙트 승인 기능을 일부 제한하면 피해를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