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코인니스

  • 33분 전

    BTC, 5분간 1.32% 상승, 현재 41,185 달러

    BTC가 지난 5분 간 1.32% 올랐다. BTC는 현재 FTX에서 $41,185에 거래되고 있다. (투자자들은 해당 종목의 단기 변동폭 확대에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코인니스 앱에서 관심목록 추가를 통해 다양한 마켓 시그널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50분 전

    벤처캐피탈 DHVC, 세타네트워크 검증자 합류

    5억 달러 규모의 자산을 운용하는 벤처 캐피탈 DHVC가 세타랩스의 외부 검증자 및 거버넌스 위원회에 합류했다. 현재 세타 네트워크 외부 검증자에는 현재 구글, 삼성, 소니, 바이낸스 등이 참여하고 있다. DHVC는 앞서 세타랩스의 시리즈A 투자 및 2017년 프라이빗 토큰 세일에 참여한 바 있다.

  • 1시간 전

    폭스엔터테인먼트, NFT 프로젝트에 1억 달러 투입 예정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폭스엔터테인먼트가 NFT 프로젝트에 1억 달러를 투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폭스는 이를 통해 사상 최초로 블록체인에 큐레이션되는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제작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폭스는 NFT 스튜디오를 출범한다고 밝힌 바 있다.

  • 1시간 전

    WBTC, BTC 공급량의 1% 돌파

    아케인 리서치의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비트코인 가치와 1대1 비율로 발행된 WBTC 수량이 18만 9000개를 돌파했다. 이는 이에 상승하는 BTC가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예치되었음을 의미한다. 또한 이는 현재 BTC 공급량(1873만개)의 1%를 넘어선 규모다. 보고서에 따르면 WBTC 발행량은 지난 12개월 동안 4배 이상 증가했다. WBTC는 일반적으로 디파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ERC-20 토큰으로 전환하는 목적으로 사용된다. 이에 대해 미디어는 "BTC 가격 하락과 ETH 기반 거래소 금융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영향"이라고 진단했다.

  • 1시간 전

    코인베이스 프로, 칠리즈·킵·시바이누 상장

    코인베이스가 코인베이스 프로에 칠리즈(CHZ), 킵네트워크(KEEP), 시바이누(SHIB)를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 1시간 전

    크림파이낸스, 아비트럼에 론칭 예정

    디파이 담보 대출 플랫폼 크림파이낸스가 아비트럼(Arbitrum)에 론칭한다고 밝혔다. 아비트럼은 이더리움 옵티미스틱 롤업 확장성 솔루션으로, 더 빠른 트랜잭션, 낮은 가스비가 특징이다.

  • 1시간 전

    美 증시 상장 3대 채굴 기업 주가, 5월 21일 이후 평균 49% 상승

    더 블록에 따르면 미 증시 상장 3대 채굴 기업인 라이엇 블록체인, 마라톤 패턴트, 카난의 주가가 지난 5월 21일 이후 평균 49% 상승했다. 이 기간 라이엇 블록체인의 주가가 63% 상승했다. 마라톤 패턴트의 주가도 55% 올랐다. 앞서 해당 기업들의 주가는 2월부터 높은 수준을 유지하다, 4월 말부터 큰 폭으로 하락했다. 이후 5월 21일을 기점으로 반등하기 시작한 것. 이에 대해 미디어는 중국 정부의 비트코인 채굴 단속으로 인해 비트코인 해시레이트 생산이 글로벌화하고 있는 영향이라고 분석했다. 중국 정부의 채굴 규제에 따른 반사이익이라는 진단이다.

  • 2시간 전

    엘살바도르, 현지 기업 BTC 통한 급여 지급 방안 논의 착수

    엘살바도르 현지 미디어 텔레노티시아스21(Telenoticias21)에 따르면 엘살바도르 정부가 현지 기업들이 비트코인으로 급여를 지급하는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이에 대해 롤란도 카스트로 엘살바도르 노동사회복지부 장관은 "새로운 구상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아직 정해지 않았다. 고용주들이 암호화폐의 변동성에 어떻게 대처할 지 미지수"라며 이같이 밝혔다. 현재 엘살바도르 기업의 비트코인 급여 지급 문제와 관련해 경제부, 재무부, 노동사회복지부 등이 공동으로 논의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엘살바도르는 비트코인을 법정통화 중 하나로 인정했다.

  • 2시간 전

    크라켄, 솔라나·세럼 상장

    미국 거래소 크라켄이 공식 트위터를 통해 솔라나(SOL)와 세럼(SRM)을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미국, 캐나다, 일본 등 지역 이용자는 거래가 불가하다.

  • 2시간 전

    백트 앱, 이메일 통한 비트코인 전송 기능 추가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비트코인 선물 거래소 백트(Bakkt)의 월렛 앱에 누구에게나 비트코인을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백트는 15일(현지 시간) 앱에서 이메일을 통해 비트코인과 기프트카드 등을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백트 웹 이용자가 아니더라도 비트코인을 전송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해 개빈 마이클 백트 CEO는 "모든 사람이 비트코인, 기프트카드, 현금을 누구와도 주고 받을 수 있는, 제약이 없는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3월 백트는 월렛 서비스 백트 앱을 출시했다. 백트 앱은 스타벅스, 베스트파이 등 102개 글로벌 브랜드와 연동되며 관심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