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숨김 주문은 무엇인가

작성자 핫빗코리아 조회수 721 작성일 20.02.25  16:36

사용자들은 숨김 주문을 선택함으로써 자신이 신청한 거래가 오더북에 표시되지 않거나 다른 거래자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이 기능의 주요 장점은 다음과 같다.

특히 유동성이 적은 토큰의 경우, 주문서에 포함된 토큰의 시장 동향도 그에 따라 영향을 받을 것이라는 사실에 대한 사용자들의 우려를 완화하기 위한 보다 풍부한 거래 전략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예를 들어:

1.1 사용자 A가 단기간에 주문을 하고 특정 유형의 토큰을 대량으로 판매할 의도가 있다고 가정하면, 그러한 조치는 오더북에 있는 모든 판매 주문에 대한 판매 압력을 형성할 것이다.

1.2 사용자 B가 단기간에 주문을 하고 특정 유형의 토큰을 대량으로 구매하려고 한다고 가정하면, 그러한 행동은 오더북에 있는 모든 구매 주문의 급격한 증가를 야기할 것이다.

오더북에 기재된 가격보다 더 좋은 가격으로 거래를 마칠 수 있는 기회를 주문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주문자의 경험을 개선한다.

 

예를 들어:

2.1 사용자 A가 단기간 내에 특정 토큰을 구매하고자 한다고 가정하면, 시장 주문 가격으로 주문을 하게 되는데, 사용자 A의 주문한 가격보다 나은 가격으로 오더북에 숨겨진 주문이 있다면 더 나은 가격으로 거래가 성사된다.

2.2 사용자 B가 단기간 내에 특정 토큰을 판매하려고 한다고 가정하면, 사용자 B의 주문보다 더 나은 가격의 숨겨진 주문이 있다면 오더북에 기재된 가격보다 더 좋은 가격에 거래가 성사된다.




다음글 왜 몇몇의 토큰 입금 주소가 같은가?
이전글 1분 옵션 거래 작동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