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BGB 생태계가 광활한 암호화폐 세계를 연결하는 방법

작성자 비트겟 조회수 488 작성일 22.04.22  22:50

1. BGB란 무엇인가요? (BGB 토큰 간략 소개)

BGB 토큰은 웹3가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을 위해 간단하고, 안전하고, 접근 가능해야 한다는 믿음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BGB는 단순한 토큰이 아니며 여러분이 보유하고 있는 모든 암호화폐, 커뮤니티 토큰, NFT, 디파이 애플리케이션 등을 위한 원활하고 활기찬 웹3 생태계가 될 것입니다. 

 

BGB 소개: 

Picture1.png

 

2. BGB를 통한 차세대 웹3 연결

BGB는 크로스체인 기술의 격차를 해소함으로써 암호화폐 세계의 길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BGB는 여러분과 암호화폐 세계를 연결할 것입니다. BGB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핵심 격차를 해소하고자 합니다. 

(1) BGB는 크로스체인 거래를 보다 간결하고 안전하게 만들어 멀티체인 세계의 기술 격차를 해소할 것입니다.

(2) BGB는 웹2에서 웹3으로의 전환에 있어서 암호화폐 기술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앞장설 것입니다.

(3) 이러한 이유로 BGB는 전 세계의 문화와 이데올로기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BGB는 차세대 웹3의 도입을 촉진하고, 전 세계를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안전한 암호화폐 생태계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3. 왜 Bitget을 선택해야 할까요?

(1) 우수한 상품 기반

Bitget은 혁신적인 거래소이자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카피트레이드 플랫폼입니다. Bitget의 핵심 기능에는 현물 거래, 선물 거래, 카피트레이드 및 C2C 거래가 포함됩니다. 

 

(2) 업계 최고의 혁신

Bitget의 최첨단 기술과 높은 수준의 보안 프로토콜을 통해 극한의 시장 상황에서도 원활하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3) 엄격한 리스크 관리 시스템

Bitget 팀은 금융 리스크 관리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인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저들의 자산을 보호하고 거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A+ 시리즈 리스크 관리 규칙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4) 업계 최고 수준의 플랫폼

Bitget은 빠르게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카피트레이드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또한 암호화폐 선물 거래 부문에서 세계 상위 5위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5) 진정한 글로벌 운영

Bitget 멤버들은 일본, 한국, 동남아시아, 러시아, 터키 등을 포함한 4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의 유저들과 함께 세계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6) 연중무휴(24/7) 고객 센터

Bitget의 계정 관리자, 고객 서비스 담당자, 글로벌 KOL은 양질의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4. Bitget의 업적

(1) 선물 거래량: 선물 거래량 기준 전 세계 상위 5위권을 기록 중이며, 일일 평균 거래량은 50억 달러에 달합니다.

(2) 카피트레이드 거래량: 세계 1위를 기록 중이며, 6백만 건 이상의 거래가 완료되었습니다.

(3) KOL 네트워크: Bitget은 전 세계적으로 10,000명 이상의 KOL과 협력하고 있으며, 그 수는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4) 글로벌 플랫폼 유저: 일본, 한국, 동남아시아, 러시아, 터키, 미국 및 유럽 등을 포함한 4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130만 명의 유저들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5)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끊임없는 노력: Bitget은 극한의 시장 상황 및 다른 위험 상황에서도 다운타임 없이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또한 출시 이후 안전 사고가 전혀 없었다는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5. BGB 토큰 발행 정보

총 BGB 공급량은 2,000,000,000입니다. 공급량의 25%는 현 BFT 보유자들과 교환될 예정입니다. 나머지 75% (1,500,000,000)는 다음과 같이 분배됩니다.

1) 15%는 커뮤니티와 신규 유저 확보에 사용됩니다(매년 최대 4% 유통).    

2) 15%는 KOL, 미디어 아울렛 및 Bitget에 기여한 커뮤니티 대한 리워드를 포함하여 브랜딩 및 성장에 사용됩니다(매년 최대 3% 유통).  

3) 15%는 Bitget의 활발한 생태계 개발을 위한 생태계 투자 기금에 사용됩니다. 

4) 20%는 핵심 팀 동기부여에 사용됩니다(2%가 6개월 마다 언락되며, 5년 내에 완료됩니다).

5) 10%는 투자자 보호 기금에 사용됩니다. 이는 유저 보상 계획이 진행될 때 실제 지불 금액에 따라서만 언락됩니다. 가능한 보상 시나리오로는 플랫폼 보안 문제로 인한 마진 콜 부채와 암호화폐 도난과 같은 경우가 있습니다.

 

6. BGB 활용 예시

BGB를 보유하면 다음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1) 선물 거래 수수료 할인: BGB를 계약 마진으로 사용하면 계약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현재 할인율은 15% 입니다).

(2) 현물 거래 수수료 할인: BGB를 사용하여 현물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고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현재 할인율은 30% 입니다).

(3) KOL 파트너십 리워드: BGB를 예치하고 더 많은 파트너십 리워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기타 비즈니스 활용: 향후 BGB는 다양한 레벨의 유저들의 권리 및 이익 증명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팬과 카피트레이더 간의 상호작용을 위한 소셜 토큰으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활용 예시에는 거래 전략 구독, 거래 증정금, 프라이빗 소셜 서클 티켓, 레드 패키지 등이 포함됩니다.  

 

7. 위험 경고

BGB는 Bitget 플랫폼의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이는 증권, 주식, 채권 등과 같은 금융 파생 상품이 아닙니다. BGB를 보유한 모든 유저는 현지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해야하며, 본인의 책임하에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Bitget 팀

 

【연락처】

고객센터 문의 메일:supportkr@bitget.com       

비즈니스 메일:BDkr@bitget.com       

퀀트 거래:vip@bitget.com     

 

【공식 채널】

Telegram  (BGB Global Community)

Telegram (Bitget Fans Club)

KakaoTalk

Blog 




다음글 ‘봄 맞이 입금 & 거래 이벤트, 봄 시즌 한정 선물을 받아가세요!’ 이벤트 종료 공지
이전글 봄맞이 캠핑 이벤트 ‘캠핑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