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신용/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ALGO, ALPINE, APE, GAL 등을 직접 구매하세요.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02 작성일 22.05.18  15:00
바이낸스 회원 여러분,
신용/직불 카드로 암호 화폐 구매 를 통해 바이낸스의 새로운 법정화폐 토큰 목록을 소개 합니다.
사용자는 이제 신용/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주요 명목 통화로 ALGO, ALPINE, APE, AVAX, BSW 및 GAL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ALGO 및 GAL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법정화폐:
  • AUD, BRL, EUR, GBP, NZD, RUB, TRY, UAH
ALGO, ALPINE, APE, AVAX 및 BSW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법정 화폐:
  • BGN
시작하기:
참고: 이러한 기능은 바이낸스가 수시로 협력하는 제3자 파트너의 서비스를 통해 바이낸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바이낸스가 직접 제공하지 않습니다. 거래는 현지에서 이루어지며 해외 송금이 없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침 을 참조하십시오.
브라질만 해당: 신용/직불 카드로 결제하는 Binance 사용자는 Binance의 모든 카드 거래에 대해 IOF 세금이 부과됩니다.
위험 경고 : 암호화폐 거래는 상당한 위험을 수반하며 자본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손실을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투자해서는 안 되며 관련된 위험을 완전히 이해해야 합니다. 거래하기 전에 귀하의 경험 수준, 구매 목표를 고려하고 필요한 경우 독립적인 재정 조언을 구하십시오. 거주 국가의 법적 요구 사항에 따라 Binance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암호화 자산 구매는 금융 옴부즈맨 서비스의 적용을 받지 않거나 금융 서비스 보상 제도의 보호 대상이 아닙니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이낸스 팀
2022-05-18
에서 찾아주세요
바이낸스는 단독 재량으로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어떤 이유로든 이 발표를 수정,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다음글 바이낸스 선물은 AKRO 및 DODO USDT 마진 계약을 상장 폐지합니다
이전글 바이낸스 P2P: 파키스탄의 신규 P2P 사용자를 위한 프로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