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MEXC, Acumen (ACM) 상장 폐지에 관한 공지

작성자 MEXC 조회수 124 작성일 22.05.22  18:08

사용자님 여러분 :

Acumen (ACM) 프로젝트 팀과 논의한 후 MEXC에서 상장 폐지 요청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CM/USDT 거래 페어는 05월 22일 23:00(KST)에 상장 폐지됩니다.

2. 05월 22일 23:00(KST)부터 입금이 마감되며, 출금은 계속 지원됩니다.

 

참고 사항: 

  • 모든 거래 주문은 거래가 중단되면 자동으로 제거됩니다.
  • 거래가 중단된 후 자산을 보려면 자금 페이지에서 "소액 자산 숨기기"를 선택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Acumen 팀의 공식 발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친절한 이해에 감사드립니다.

 

위험제시

암호 화폐 투자는 높은 시장 위험을 수반합니다. 신중하게 투자를 선택하십시오. MEXC Exchange는 사용자를 고품질 토큰을 선택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는 귀하의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커뮤니티 사용자님을 존중하는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서 MEXC의 원칙은 '진실, 투명, 공정' 입니다. 또한,악의 적인 행위를 금지하는것도 마지노선으로 간주합니다. MEXC는 사용자에게 더 안전하고, 더 효율적이며, 더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자산은 MEXC 거래소에서!

【MEXC 커뮤니티 가입】

영문 텔레그램:https://t.me/MEXCEnglish

한국어 텔레그램: https://t.me/MEXCKorean 

즉시 USDT 구매: https://otc.mexc.com/

홈페이지: https://www.mexc.com

트위터: https://twitter.com/MEXC_Korea

Facebook: https://www.facebook.com/Mexc-Ko-112731301233687

Instagram:https://www.instagram.com/mexc_korea/

Medium Korea:https://medium.com/@mexc.korea

MEXC는 지속적으로 더 우수한 제품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MEXC팀

2022년 5월 22일




다음글 MEXC x LUNA 복구 계획: MEXC에서 LUNA 거래 수수료를 활용하여 LUNA 소각을 결정하는 투표
이전글 MEXC, Kickstarter 투표결과 및 리스팅 - CashZone(CASH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