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케이스타라이브 (KSC) [주요] 유의종목 지정에 대한 소명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10 작성일 22.06.16  18:52

안녕하세요. 케이스타라이브 입니다.


[문제 발생 경위]

- 지난 5월7일 해킹으로 인해 에코시스템 지갑에서 1600만개의 코인이 무단으로 이동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문제에 대한 케이스타라이브 팀의 대응]

- 확인 이후 코인원 측에 해당 계정에 대한 동결을 즉시 요청하였고 빠른 조치로 추가 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케이스타라이브는 해킹을 진행하여 1600만개를 보유한 해당 지갑 소유자에 대해 5월 12일 강남경찰서에 민형사고소장을 접수하였습니다.


[개선 방안]

앞으로의 보안을 더욱 강화하여 재발 방지를 위해 케이스타라이브(KSC)는 국내 가상자산사업자인 카르도(대표 손경환)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을 지난달 23일 체결했습니다.

케이스타라이브는 해당 계약을 통해 자체 가상자산인 KSC 토큰을 카르도의 커스터디 시스템에 보관할 계획이며, 카르도는 KSC 토큰 발행 물량을 보관하고 케이스타라이브 측이 계획한 일정대로 시장 유통시켜 토큰 관리의 투명성을 확대할것입니다. 케이스타라이브는 이번 계약을 통해 특정금융정보법이 요구하는 적합한 기준에 따라 카르도와 자금세탁방지 협약을 체결하고, 가상자산을 더욱 안전하고투명하게 보관 및 관리할 예정입니다. 이는 제3자 분리보관, 관리의 업계 표준에 맞춘 암호화폐 투명성과 신뢰도를 확보하기 위한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케이스타라이브 드림

[쟁글공시원문]




다음글 바이오패스포트(BIOT)[주요] 프로젝트 2022년 유통계획 정정공시
이전글 트리클 (TRCL) [주요] 유의종목 지정에 대한 소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