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바이낸스는 HNT, PAXG 교차 마진 쌍 및 FIRO, PAXG를 격리 마진에 추가합니다.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74 작성일 22.06.20  14:00
바이낸스 회원 여러분,
바이낸스는 교차 마진 에 새로운 HNT 및 PAXG 거래 쌍을 추가했으며 격리 마진 에 새로운 차용 자산으로 FIRO 및 PAXG 를 추가했습니다 .
  • 새로운 교차 증거금 쌍: HNT/BUSD, PAXG/BUSD
  • 새로운 격리 마진 쌍: FIRO/BUSD, PAXG/BUSD
가장 업데이트된 증거금 가능 자산 목록과 특정 한도 및 요율에 대한 추가 정보는 증거금 데이터 를 참조하십시오 .
추가 정보: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이낸스 팀
2022-06-20
에서 찾아주세요
바이낸스는 단독 재량으로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어떤 이유로든 이 발표를 수정,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위험 경고: 마진 거래는 상당한 위험과 상당한 이익과 손실의 가능성을 수반합니다. 과거 수익은 미래 수익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가격 변동이 심한 경우 모든 마진 잔고가 청산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있는 정보는 바이낸스의 재정적 또는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모든 거래 전략은 귀하의 재량과 위험에 따라 사용됩니다. Binance는 귀하의 마진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위험 면책 조항 : 암호화폐 가격은 높은 시장 위험과 가격 변동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익숙하고 관련 위험을 이해하는 제품에만 투자해야 합니다. 투자 경험, 재정 상황, 투자 목표 및 위험 허용 범위를 신중하게 고려하고 투자를 하기 전에 독립적인 재정 고문과 상담해야 합니다. 이 자료는 재정적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지표가 아닙니다. 투자 가치는 하락할 수도 있고 상승할 수도 있으며 투자한 금액을 돌려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투자 결정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습니다. Binance는 발생할 수 있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 및위험 경고 .



다음글 바이낸스 스테이킹, 최대 36.79% APY로 6월에 새로운 잠금 스테이킹 활동 시작
이전글 바이낸스 선물, 코인 마진 분기별 1230 선물 계약 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