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BTCEX에서 암호화폐를 구매하는 방법

작성자 BTCEX 조회수 298 작성일 22.06.23  18:06

BTCEX에서 쉽게 신용 카드로 직접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음 안내를 따라 시도해 보세요!

1. BTCEX 계정에 로그인한 후 좌측 상단 [암호화폐 구매]를 선택합니다.buy-pic_kr-03.jpg2. 또는 우측 상단 닉네임 아래의 [입금]을 클릭합니다.deposit-01.jpg [암호화폐 구매]를 선택합니다.buy-pic_kr-02.jpg3. 구매하기 이전에KYC 인증을 완료하고 BTCEX 계정에 전화번호를 추가했는지 확인하세요.buy-pic_kr-04.jpg4. 우선 법정화폐를 선택해 주세요. 현재 EUR와 USD만 지원됩니다.buy-pic_kr-05.jpg5. 지불금액을 입력합니다.

이 두 가지 법정 화폐에는 구매 한도가 있습니다. 최소 구매 금액은 100 USD/EUR이고 최대 구매 금액은 1,000 USD/EUR입니다. 예를 들어 USD로 최소 금액을 입력합니다.buy-pic_kr-06.jpg6. 구매하려는 암호화폐를 선택합니다. 현재 BTCEX에서는 USDT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buy-pic_kr-07.jpg7. 우측 구매내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해당 견적은 참고용으로 약 10초마다 갱신되며 실제 금액은 최종 정산금액을 기준으로합니다.buy-pic_kr-08.jpgBTCEX는 법정화폐 입금에 직접 참여하거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견적에 표시된거와 같이 결제 게이트 (파트너사)가 일정 비율의 거래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8. 결제 게이트를 선택합니다. 현재 BTCEX는 Mastercard로 암호화폐 구매를 허용합니다.buy-pic_kr-09.jpg9. 모든 항목을 확인한 후 면책조항을 자세히 읽고 체크박스에 [면책조항을 확인했으며이에동의합니다]를 선택합니다. [확인]을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가 보겠습니다.buy-pic_kr-10.jpg10. [확인]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본인인증 등 계정정보를 자동으로 공유하는 데 동의합니다.

모든 정보는 귀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향후 지불을 준비하는 데 사용됩니다.buy-pic_kr-11.jpg

11. 이제 결제 게이트 제공업체에서 제공하는 결제 페이지가 보입니다. Mastercard를 체크하고 [Confirm]을 클릭하여 계속 진행합니다.buy-pic_kr-12.jpg12. 해당 정보를 입력하신 후 [Pay]를 누르시면 구매가 완료됩니다.buy-pic_kr-13.jpg13. 일반적으로 구매한 암호화폐는 결제가 완료된 후 BTCEX 계정에 직접 적립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구매 내역]을 클릭해 확인하세요.buy-pic_kr-14.jpg블록 네트워크 혼잡 또는 타사 플랫폼의 응답 지연으로 인해 적립 시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암호화폐가 귀하의 계정에 입금되지 않을 경우 BTCEX 고객지원팀에 도움을 요청하십시오.buy-pic_kr-15.jpg




다음글 BTCEX 계정에 전화번호를 설정하는 방법
이전글 이더리움(ETH)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지원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