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Binance, 바닐라 옵션 업그레이드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92 작성일 22.06.28  18:47
바이낸스 회원 여러분,
바이낸스는 바닐라 옵션에 대한 제품 업그레이드를 수행하고 2022년 3분기 말까지 바닐라 옵션을 다시 시작할 것입니다. BTC-220701 바닐라 옵션 계약이 2022-07-01 08:00 에 만료되면 주간 바닐라 옵션의 새로운 목록이 보류됩니다. UTC).
참고 : 사용자의 바닐라 옵션 지갑에 남아 있는 모든 자산은 2022-07-04 08:00 (UTC) 이후에 자동으로 현물 지갑으로 이체됩니다 . 자산이 스팟 지갑으로 자동 이전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앞서 언급한 날짜 이전에 바닐라 옵션 지갑에서 자산을 인출하십시오.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이낸스 팀
2022-06-28
에서 찾아주세요
바이낸스는 단독 재량으로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어떤 이유로든 이 발표를 수정,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위험 경고 : 디지털 자산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투자 가치는 하락하거나 상승할 수 있으며 투자한 금액을 돌려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투자 결정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으며 Binance는 귀하가 발생할 수 있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특히 옵션 거래는 높은 시장 위험과 가격 변동성에 영향을 받습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예측 변수가 아닙니다. 거래하기 전에 위험과 잠재적 이익을 포함하여 자신의 목표와 상황에 비추어 거래의 적절성을 독립적으로 평가해야 합니다. 적절한 경우 자신의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이 정보는 재정 또는 투자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됩니다.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책임 있는 거래 페이지 를 방문하세요.자세한 내용 은 사용 약관 및 위험 경고 를 참조하십시오 .



다음글 Binance의 5주년 기념 독점: Auto-Invest의 최신 경품 행사에 참여하여 최대 5BUSD의 바우처를 받으세요!
이전글 바이낸스 스테이킹, 자동 스테이킹 기능 및 조기 상환 리베이트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