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공지] 캐셔레스트 USDT마켓 유의 종목 가상자산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659 작성일 22.06.27  11:05

블록체인 금융 플랫폼의 선두 캐셔레스트입니다.


캐셔레스트 최근 급변하는 시장상황과 투자자보호를 위해 외부상장평가기관을 통해 재평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재평가는 프로젝트의 사업현황의 변화와 비지니스, 법률, 마케팅 등 상장 후 프로젝트가 진행한 모든 활동을 전반적으로 평가하여 투자자를 보호하고 건전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만들어가는 캐셔레스트의 정책입니다. 따라서, 캐셔레스트는 지속적으로 가상자산의 상장 유지 조건을 면밀히 검토하고 있으며, 아래와 같이 거래 유의 가상 자산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 거래 유의 종목 가상자산

재단과 소통이 원활히 되지 않고, 로드맵에 따른 개발 및 사업 현황을 확인 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관리 미흡과 정해진 기간내에 재평가에 응하지 않았습니다.


- 이오스블랙(BLACK)

-  8X8 Protocol(EXE)

- 위피드(WeP)

- 세븐체인(Vll) 

- CKRW(CKRW)

- 페트라(PETA)

- 월드브릿지코인(WBG)

- 엔디오(NDIO)


※ 거래 유의 종목 가상자산은 4주 동안 유예기간을 두고 개선사항을 점검합니다.

※ 거래 유의 종목 가상자산은 거래소 화면 내 거래 유의 종목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 4주 간의 유예기간 동안 개선사항이 없는 경우, 아래 일정에 따라 거래 지원이 중지됩니다.


◎ 향후 거래 지원 중지 일정

- 거래 지원 중지 가상자산의 입금 제한 : 2022년 6월 27일(월) 11:00 예정

- 거래 지원 중지 가상자산의 거래 중지 : 2022년 8월 1일(월) 예정

- 유의종목 지정 이후부터 가상자산은 출금만 가능 


※ 가상자산 입금 제한 시각 이후 입금하신 가상자산에 대해서는 입금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거래 지원 중지 시점부터 한 달 동안 출금 가능하며, 2022년 9월 1일(목) 이후 출금 시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캐셔가 되겠습니다.




다음글 [공지] 이더리움(ETH) 하드포크로 인한 ETH, ERC 계열 디지털 자산 입출금 일시 중단 안내(2022.6.29 16시)
이전글 [공지] HRT 코인 내외부 입출금 중지 안내 (2022.6.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