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원스톱 파생상품 트레이딩 솔루션 ApolloX DEX Engine 소개

작성자 아폴로엑스 조회수 264 작성일 22.07.22  13:10

매일 수억 개의 파생상품 거래량이 암호화폐 거래소를 통해 거쳐갑니다. 오늘날의 암호화폐 선물 및 옵션 역시 전체 월 거래량의 57%를 차지하며, 대부분의 거래량을 무기한 선물거래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선물은 약세장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수익채널로 유용합니다. 현물 트레이딩은 수익을 위해 가격상승에 의존하는 반면, 선물 트레이더들은 약세장에서도 거래와 이익을 계속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귀하께서 만약 선물을 포함하는 제품범위 확장을 고려하시는 경우, 그것을 좀더 알아보기 위해 읽어보세요.

ApolloX DEX Engine이란 무엇인가?

ApolloX DEX Engine은 고유의 탈중앙화 파생상품 거래소 출시를 고려하는 모든 비즈니스를 위한 원스톱 탈중앙화 파생상품 트레이딩 솔루션입니다.

Screen_Shot_2022-08-01_at_10.53.05_AM.png

무기한 선물의 ApolloX 핵심 제품으로 브로커 파트너는 ApolloX 고정 트레이딩 인프라, 폭넓은 유동성 및 마켓의 깊이를 활용, 유저들에게 선물 트레이딩을 제안하는 한편, 트랜잭션 수수료에 대한 커미션을 받게 됩니다.

무기한 계약은 만료일과 물리적인 계산도 없습니다. 트레이더가 건강한 마진 범위를 유지하는 한, 계약을 포기할 필요가 결코 없습니다. 무기한 계약은 다음의 여러 혜택으로 인기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 레버리지를 통해 투기, 트레이딩이 가능합니다
  • 숏, 롱포지션을 사용하여 약세장과 강세장 모두에서 수익을 얻습니다
  • 리스크 헤지에 사용됩니다

ApolloX 무기한 계약은 USDT 마진 계약 (예시. BTCUSDT 무기한 계약)입니다. 계약은 USDT로 제안되고 체결됩니다.

Screen_Shot_2022-08-01_at_10.56.00_AM.png

ApolloX DEX Engine 파트너들은 이 인터페이스를 자신들의 브랜드에 적합하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ApolloX DEX Engine의 특징 및 혜택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브랜드 트레이딩 인터페이스

유저들의 취향에 더 적합하도록 프론트엔드에 고유한 브랜드 유저 인터페이스 제작이 가능합니다. ApolloX는 백엔드에 위치한 모든 부분을 지원합니다. 클릭하여 PancakeSwap 무기한 계약BabySwap 무기한 계약을 방문, 몇 가지 예시를 확인하세요.

네이티브 DEX 경험

ApolloX의 대용량 매칭 엔진, 세계적 수준의 자산관리, 강력한 보안 인프라를 경험하세요. 최대 200배의 레버리지와 강력한 트레이딩 API 지원으로 귀하의 유저들이 거래 기회를 인지하고 더 잘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유동성 공유

트레이더들이 항상 주문을 처리할 수 있도록 ApolloX의 유동성과 시장 깊이를 공유하세요. ApolloX DEX의 누적 거래량은 1,625억 1천만 달러 (2022년 6월 기준)으로 코인마켓캡 상위 10개의 DEX에 속합니다.

트레이딩 수수료 수익 공유

무기한 거래에서 발생되는 트레이딩 수수료 수익을 비롯하여 높은 수수료를 벌어들이세요.

신규 토큰 사용 사례

귀하의 네이티브 토큰에 더 많은 유틸리티를 부여하세요. 유저가 당신의 토큰을 사용하여 거래수수료를 지불하고 거래할인을 즐길 수 있게 하세요.

전담 클라이언트 지원

설치과정에서부터 출시, 출시 이후까지 지원을 받으세요. ApolloX의 맞춤형 마케팅 컨설팅과 지원을 즐기세요.

누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가?

디지털 자산을 제공하거나 디지털 자산 제품,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모든 비즈니스가 ApolloX DEX Engine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ApolloX DEX Engine의 잠재적인 파트너 리스트를 확인하세요:

지갑

거래소

자산관리 플랫폼

스왑 플랫폼

트레이딩 봇 플랫폼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

미디어

기관

PancakeSwap, BabySwap, LeonicornSwap과 같은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을 이끄는 기업들은 이미 ApolloX DEX Engine과 제휴하여 60개 이상의 무기한 계약 트레이딩을 그들의 유저 기반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시작해보세요!

간단한 3단계 절차

  1. 지원서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저희의 전담 지원팀이 제출된 각각의 지원서를 주의깊게 검토하게 됩니다. 지원사항에 문제가 없는 한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도록 안내됩니다.

  1. 고유의 도메인명을 생성하세요

시작하기 전에 브랜드 도메인명을 생성하여 유저들이 귀하의 사업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하세요.

  1. 저희의 독점적인 SDK를 다운로드하여 유저들의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하세요

비즈니스 니즈에 맞추어 ApolloX DEX Engine SDK를 커스터마이징하세요. 필수 테스트를 거친 후 출시를 준비하세요.

 

지금 지원서를 제출해주세요!

 




다음글 위클리 리포트 (2022년 7월 18일-7월 24일): BTC가 23,000 달러 밑으로 밑으로 떨어지고 펀딩비가 하락합니다
이전글 거래 보상 프로그램의 개인 사용자 거래 수수료 보상 상한 비율에 대한 제안 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