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안내] ETH(이더리움) MERGE(머지) 업데이트 및 POW포킹 에어드랍 지원

작성자 지닥 조회수 314 작성일 22.08.25  15:20

안녕하세요, 블록체인 금융 플랫폼 GDAC입니다.

 

ETH(이더리움) MERGE(머지) 업데이트가 2022년 09월 15일 경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더리움 머지 업데이트와 POW포킹 에어드랍 지원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1. 이더리움 머지란? (Ethereum Merge)

- 기존의 POW(Proot Of Work : 작업증명)방식으로 작동하던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POS(Proof Of Stake:지분증명) 방식으로 전환하기 위한 업데이트입니다.

- 이더리움 머지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이더리움은 PoS방식의 합의알고리즘 블록체인으로 변경됩니다.


2. POW 포킹 에어드랍 지원

- 기존의 POW방식의 채굴자들은 위 POS전환에 맞추어, POW블록체인을 유지하기 위해 포킹을 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POW이더리움 블록체인, ETHPOW가 생겨납니다.
- GDAC에서는 ETH 및 ERC20 디지털 자산의 POW포킹 에어드랍을 지원합니다.

- ETH 입금 후, ‘전환하기’ 버튼을 통하여 ETHPOS, ETHPOW로 전환됩니다.

- ERC20 디지털 자산 입금 후, ‘전환하기’ 버튼을 통하여 ERC20POS, ERC20POW로 전환됩니다. (ex) Matic(Polygon)입금 후, 전환하기 버튼 클릭 → MaticS, MaticW로 전환

(전환하기 서비스 신청 방법 바로가기)

- 전환된 디지털 자산 중, 상장이 예정 되는 경우 별도로 공지합니다.

- 전환된 디지털 자산은 이더리움 머지 업데이트 오픈 후, 네트워크의 안정성이 판단된 후에 출금이 가능합니다.

 

이더리움 머지 업데이트 관련된 추가 사항은 본 공지를 통해서 계속해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이더리움 머지 포킹 에어드랍 Q&A를 참조해주세요.



감사합니다.

GDAC 드림.




다음글 [안내] 이더리움에스(ETHS)와 이더리움더블유(ETHW) 상장
이전글 전환하기 서비스 안내와 신청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