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CoinW는 그루지야(Georgia)  디나모 바투미(Dinamo batumi) 축구 클럽의 공식 후원사가 되었다.

작성자 CoinW 조회수 119 작성일 22.08.22  19:25

현지 시간 7월13일 코인 W가 그루지야 디나모 바투미(Dinamo batumi)축구 클럽을 후원하는 협약식이 디나모 바르통 클럽에서 열렸다. 이번 협약식에는 촉구클럽 명예회장 Thomas Su 과 CoinW 글로벌 비즈니스 총괄 Sonia Shaw 이 참석했다.

mceclip0.png

CoinW 글로벌 비즈니스 총괄 Sonia Shaw(우측) 와 그루지야 디나모 바투미(Dinamo batumi)축구 클럽 관계자 (좌측)협약식 진행 사진



CoinW는 그루지야 디나모 바투미(Dinamo batumi)축구 클럽의 축구 훈련을 지원하기로 했으며 코인W의 브랜드 LOGO는 디나모 바투미(Dinamo batumi) 유니폼에서 마킹 하기로 했다. 디나모 바투미(Dinamo batumi)는 감사의 뜻으로 Sonia Shaw에게도 본인만의 유니폼도 맞춤 제작했다.

mceclip1.png

mceclip2.png

코인W는 축구에 처음 발을 들여놓은 것이 아니라 지난 3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에 상륙했으며 7월에는 2022 동아시아컵 EAF E-1 챔피언스십 업계 최초의 공식 파트너가 되었으며, 현재는 그루지야 축구클럽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가상화폐 사업과 스포츠 사업의 질 높은 융합을 추진하고 있다.

디나모 바투미(Dinamo batumi) 축구 클럽은 1923년의 시작한 백년 역사가지고 있는 조지아 아자르주 바톤에 위치한 축구 클럽이다. 현재 조지아 프리미어리그에 참가하고 있으며 1998년 그루지야컵과 그루지야 슈퍼컵 더블 우승에 이어, 4차례 그루지야컵 준우승, 2차례 그루지야 슈퍼컵 준우승 등 명예를 받았다.  이 촉구팀은 그루지야에서 가장 사랑받는 팀 중에 하나다.

CoinW 글로벌 비즈니스 총괄 Sonia Shaw는 " 디나모 바투미(Dinamo batumi)축구 클럽은 100년 가까이 발전해 왔으며 그루지야 축구계에서 여전히 건재한 실력을 유지하고 있는 것은 대단하다는 감탄을 하면서 디나모 바투미(Dinamo batumi)축구 클럽와 협업을 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앞으로는 유라시아 시장에서도 그루지아 촉구 클럽의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대를 했으며 또 기업 발전 측면에서도 디나모 바투미(Dinamo batumi)축구단 처럼 용감하고 불굴의 축구정신을 살려 CoinW를 100년 기업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싶다고 말했다.”

2017년 설립된 CoinW는 영국령 버진아일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 13개국에 16개로컬 서비스센터(범인 회사)를 설립되었다. 설립된 각 나라의 법인 회사는 풍부한 유동성, 스마트한 리스크 시스템, 권위 있는 컴플라이언스 감독, 은행급 자금 보안시스템, 글로벌 전략 배치 및 완벽한 생태계를 갖추고 있어 전세계 유저님에게 원스톱 암호화 자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음글 CoinW와 함께하는 “국제 강아지의 날”
이전글 CoinW 8/22 20:00 BRG 상장 예정(Bridge Ora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