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인슈어리움(ISR) [분기 결산] 프로젝트 2022년 2분기 결산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68 작성일 22.09.08  14:32

안녕하세요, 인슈어리움입니다.

프로젝트 2022년 2분기 결산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제품 개발 진행사항


클레이튼 가스비용의 증가로 현재 카카오 클립 혹은 다른 지갑으로의 마이그레이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앱내에서 공지드린 바와 같이 현재 지갑에서 보유중인 ISR은 5원으로 지급되었습니다. 클레이튼 가스 비용을 고려하여 너무 적은 ISR의 경우 회수하지 않고, 해당지갑의 키를 삭제할 예정입니다. 더챌린지에서 회수된 ISR은 별도의 지갑으로 회수하고, 가격 안정을 위하여 12개월 동안 별도 지갑에 보관할 예정입니다.


더챌린지 앱의 경우 은행 실명 인증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더 편리하게 출금을 진행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인슈어리움 홈페이지에서의 화이트 리스팅을 런칭하여 에어드롭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2분기 에어드랍은 진행되었습니다.


2. 사업 개발 진행사항


인슈어리움은 기존 금융시장에서의 보험 데이터의 전송보다, web3시장에서의 활용도를 보고 그 첫번째 시작으로 클레이튼 지갑 연동을 통한 서비스 화이트 리스팅을 시작하였습니다. 인슈어리움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클레이튼 체인을 비롯하여 다양한 체인을 검토하며 서비스를 구상하고 있으며, 현재는 수집품 시장에서의 NFT화와 그 실물에 대한 보험을 Defi등을 활용하여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논의 하고있습니다. 3분기에는 조금 더 구체적인 진행사항과 문서를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로드맵 준수여부 및 진행사항 요약


출시 이벤트 (달성)

커뮤니티를 통해 서비스 계획 및 사업 방향 공유 (미달성) 


  • 출시 이벤트

 

저희팀에서 이메일 구독 및 화이트리스트 활성화를 위해, 지갑을 연동하고 이메일인증을 마친 유저들을 무작위로 선정하여 200여분의 홀더들 중 랜덤하게 4명을 선정하여 각 10,000 ISR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 커뮤니티를 통해 서비스 계획 및 사업 방향 공유

인슈어리움은 웹3를 활용하여 분할 소유권에 필요한 보험 및 신탁에 관련된 서비스 혹은 서비스와의 연동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다만, 검토중이었던 체인의 신뢰성에 큰 문제가 발생하여, 사용체인을 원점에서 검토하게 되었습니다. 3분기에는 조금 더 구체적인 내용으로 안내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슈어리움 드림




다음글 마일벌스(MVC) [일반] 22년 1분기 마일스톤 달성: 파트너십 체결(기업 포인트 제휴 5개로 확장)
이전글 아이스타더스트(ISDT) [기타] 주간 리포트, 2022년 9월 둘째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