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Bibox 현물거래 시스템 업그레이드 안내

작성자 비박스 조회수 186 작성일 22.09.15  18:27

존경하는 사용자 여러분께,

더 좋은 거래 경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Bibox는 한국시간 2022년 9월 16일 11시~14시(UTC+9) 사이에 현물거래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할 예정입니다.업그레이드 시간은 약 3시간 예상됩니다.

주의사항:

  1. 업그레이드 기간 동안 입금, 출금 및 계약 거래 관련 서비스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2. 현물거래는 일시 중단되며, 그중에현물 API, 퀀트거래 도구, 코인 및 레버리지 계정의 자산 이체 등 포함된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겠습니다. 불필요한 손실을 피하기 위해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Bibox는 제시간에 공고로 알려 드리며 사용자들도 공식 텔레그램방(https://t.me/BiboxKorean)을 가입하여 업그레이드의 최신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불편함을 끼쳐 드린 점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리스크 제시]

디지털 자산 거래는 큰 리스크를 안고 있으므로 신중하게 구입하시고 거래 리스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Bibox는 품질이 좋은 토큰 종류를 선별하지만,어떤 거래 행위도 보증, 배상 등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 지원]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7*24) 다음 방법으로 문의해 주십시오.즐겁게 거래하시길 바랍니다.

Bibox는 지속적으로 사용자 거래 체험을 향상시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Bibox 팀
2022년 9월 15일




다음글 Bibox 현물거래 시스템 업그레이드 완료 안내
이전글 2022년 9월 16일, Celloud Token(CLD) 이노베이션 구역 상장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