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ApolloX DEX Engine은 Land Chronicle과 Velo 등 독특한 두 신규 dApp을 환영합니다

작성자 아폴로엑스 조회수 257 작성일 22.09.16  10:14

ApolloX 유저 여러분.

 

저희는 Web3 랜드파이(LAND-Fi) 프로젝트 Land Chronicle과 차세대 파이낸셜 프로토콜 Velo와의 두 신규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원스톱 탈중앙화 파생상품 트레이딩 솔루션으로써, ApolloX DEX Engine은 비즈니스들에게 신규 탈중앙화된 파생상품 거래소를 순조롭게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파트너사들이 선물 트레이딩을 제공하기 위해 ApolloX의 아키텍처를 활용할 수 있게 함으로서, 새로운 DEX가 몇 일만에 쉽게 설치될 수 있습니다. ApolloX는 모두가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유하게 브랜딩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트레이더들은 깊은 유동성,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와 레버리지와 함께 선택폭 넓은 무기한 계약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유저들은 다중자산 모드하에서 담보로서 여덟 개의 코인과 토큰을 예치할 수 있습니다: USDC, BNB, ETH, CAKE, BUSD, USDT, cUSDT, vUSDT.

 

선물 트레이딩이 처음이신 유저들은 여기에서 ApolloX 선물 트레이딩 안내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and Chronicle

Land Chronicle은 NFT를 소유, 활용함으로써 전체 생태계 수익을 공유하는 클레이튼(Klaytn) 기반 Web3 랜드파이 프로젝트입니다.

유저들은 신규 랜드를 획득, 업그레이드 및 생태계 수익 공유에 $LCG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and Chronicle의 자산인 Land NFT를 소유하고 다양한 생태계 활동의 영웅이 되세요! LAND-EX는 전략적인 시스템 트레이딩을 운영하기 위해 Land Chronicle이라 불리우는 NFT 프로젝트의 자금을 활용합니다. 그에 따라, 생성된 트레이딩 수익과 커미션 수입은 $USDC로 Land Chronicle의 NFT 홀더들에게 배포됩니다.

Land Chronicle은 수익공유 NFT 프로젝트로서, NFT 홀더들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든 Land Chronicle 유저들은 이제 LAND-EX에서 무기한 선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유저들은 LAND-EX에서 $LCG를 사용하여 트레이딩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나아가, LAND-EX에서 발생하는 트레이딩 수수료는 LAND NFT 홀더들에 혜택으로 제공될 뿐만 아니라 $LCG의 재매입 및 소각에도 사용됩니다. 여기에서 LAND-EX에 대해 좀더 알아보세요.

LAND CHRONICLE 웹사이트: https://landchronicle.com/

LAND-EX에서 트레이딩하기: https://trading.landchronicle.com/

 

Velo

Velo는 세계적이고, 탈중앙화되며, 파트너들이 즉석에서 전세계를 아울러 가치를 전송할 수 있도록 상호 운용성이 있는 결제 네트워크를 핵심 제품으로 하는, 블록체인에 의해 구동되는 비즈니스들을 위한 차세대 금융 서비스 프로토콜입니다. Velo의 미션은 완전한 CeDeFi 생태계를 생성하는데 있습니다.

2022년 5월, Velo Labs는 CeDeFi 프로토콜인 EvryNet과의 전략적 합병을 발표했습니다. Evry.Finance DEX는 Velofinance.io로 리브랜딩 되었습니다 .

모든 Velo 유저들은 이제 Velo Perpetuals에서 무기한 선물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

여기에서 Velo의 발표문을 읽어보세요.




다음글 위클리 리포트 (2022년 9월 12일-9월 18일): 머지에 대한 광고효과가 사라지며 BTC와 ETH의 미결제약정은 각 10억 달러 넘게 하락합니다
이전글 사례 연구: 고급트레이더를 위해 ApeSwap은 어떻게 Pro 플랫폼을 일주일 만에 출시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