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공지] 파일코인(FIL) 입금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636 작성일 21.05.10  13:30

블록체인 금융 플랫폼의 선두 캐셔레스트입니다.


파일코인(FIL) 입금이 금일(2021.05.10) 오후 2시부터 가능합니다. 기존 주소가 삭제되었으니 반드시 새로 FIL 코인 지갑을 생성하시고 입금 부탁드립니다. 기존 주소 또는 다른 코인의 주소로 입금하신 경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파일코인(FIL) 입금 오픈 일정

(1) 디지털 자산명 : 파일코인(FIL)

(2) 지갑 생성일 : 2021년 5월 10일(월) 오후2시 (예정)

(3) 상장 예정일 : 추후 공지

(4) 파일코인(FIL) 소개

- 파일코인은 IPFS(Inter Planetary File System)을 활용한 탈중앙 스토리지 네트워크(DSN, Decentralized Storage Network) 구축을 목표로 합니다. 이용자들은 FIL를 활용하여 데이터 저장 및 검색을 할 수 있으며, 파일코인 채굴자는 데이터를 저장하고 제공하는 대가로 FIL을 획득합니다. 파일코인 프로토콜은 채굴자가 제공하는 스토리지 감사를 위해 Proof of Spacetime(시공간 증명, PoSt), Proof of Replication(복제 증명, PoRep)을 사용합니다. 복제 증명(PoRep)은 검증자로 하여금 데이터 일부가 스토리지에 복제되었다는 사실을 다른 검증자에게 확인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서버가 데이터를 저장함에 있어 고유한 저장소임을 입증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방식의 스토리지 증명방법이며, 시공간 증명(PoSt)은 이용자들에게 특정 서버가 어느정도 사용된 저장소를 의미하는 spacetime 자원을 이미 소비했음을 증명합니다. FIL은 채굴, 검색, 블록 생성을 통해 보상으로 지급되며, 주로 스토리지 채굴(저장공간을 원하는 이용자가 저장공간을 빌려주는 스토리지 채굴자에게 FIL을 지급하는 과정)에서 FIL의 수요, 공급이 이뤄집니다.

(6) 홈페이지 : https://filecoin.io/


항상 최선을 다하는 캐셔가 되겠습니다.




다음글 [공지] ETH(이더리움) 및 ERC20 계열 코인의 출금 지연 안내
이전글 [신규상장] 바나나톡(BNA) KRW 마켓 상장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