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바이낸스, 이노베이션 구역에 시바 이누 (SHIB) 상장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473 작성일 21.05.11  12:50
바이낸시안 여러분,
바이낸스는 이노베이션 구역에 시바 이누 (SHIB) 를 상장하고 2021/05/10 20:00 PM(11:00 AM UTC)에 SHIB/BUSD, SHIB/USDT 거래 쌍에 대한 거래를 개시합니다. 사용자는 지금부터 SHIB를 입금하여 거래를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시바 이누 (SHIB) 정보
시바 이누 (SHIB)는 탈중앙화된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하나의 실험이며, 도지코인과 유사한 또 다른 밈 코인입니다. SHIB는 시바 이누의 네이티브 토큰입니다. SHIB는 탈중앙 거래소 시바스왑에 첫 번째로 상장되는 토큰이며, 시바스왑 이용에 대한 인센티브로 사용됩니다.
위험 경고:
  • 작성 시점을 기준으로 상위 #1위, #2위, #5위 지갑은 각각 총 공급량의 50.5%, 7.0%, 3.0%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SHIB는 상대적으로 새로운 토큰이기 때문에, 바이낸스 상장 이후 큰 가격 변동을 보이는 등 다른 토큰 및 코인보다 위험할 수 있습니다. 거래를 진행하기 전에 충분한 위험 관리를 수행했는지, SHIB의 기본 사항에 관한 자체 조사를 실시했는지, 프로젝트를 완전히 이해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노베이션 구역은 다른 토큰보다 높은 변동성과 위험성을 보일 수 있지만, 새롭고 혁신적인 토큰을 거래할 수 있는 곳입니다.
  • 이노베이션 구역에서 거래를 시작하려면, 모든 사용자는 웹 버전 이노베이션 구역 거래 페이지를 방문하여 바이낸스 이용약관을 주의깊게 읽고 초기 면책 조항의 일부로 질문에 답해야만 합니다. 이노베이션 구역의 거래 쌍에는 어떠한 거래 제한도 없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가상자산 거래에는 높은 시장 위험이 따릅니다. 신중하게 거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는 우수한 코인을 선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거래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SHIB 상장 수수료: 0 BNB.
세부 사항: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바이낸스 팀
2021-05-10
바이낸스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가상자산을 거래하세요!
아래 바이낸스 소셜미디어 계정을 팔로우하여 보다 빠르게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는 어떠한 이유로든 사전 통지 없이  공지를 언제든지 수정변경 또는 취소할  있는 단독 재량권을 보유합니다.



다음글 콘텐토스 (COS) 트레이딩 대회 - $100,000 상당 상금!
이전글 바이낸스 레버리지 토큰 중요 업데이트 (2021-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