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암호화폐 파생상품 트레이딩 솔루션 ApolloX DEX Engine과 함께 경쟁력을 유지하세요

작성자 아폴로엑스 조회수 221 작성일 22.10.28  12:04

27_OCT.png

오늘날, 두 가지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첫째로, 탈중앙화 거래소 (DEX)들이 수요가 증폭되는 것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트레이더들의  중앙집중식 거래소 (CEX)로부터 DEX로의 이동이 고조된 개인정보보호와 자금의 자체 보관을 추구함에 따라 증가하고 있습니다. 둘째로, 더 많은 회사가 2021년 4조 9,600억 달러 가치를 지닌 매우 수익성 좋은 암호화폐 파생상품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파생상품 트레이딩 플랫폼을 인수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시장 운영기관인 Cboe Global Markets는 디지털 자산 트레이딩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5월 현물 및 CFTC 규제 선물 거래소인 ErisX를 인수하였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 역시 올해 파생상품 거래소 FairX를 인수, 자체 파생상품 비즈니스로 리브랜딩하였습니다.

암호화폐 파생상품 시장은 성장하고 있으며, 트레이더들은 더욱 탈중앙화된 옵션을 찾고 있습니다. 기회가 여기에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이러한 트렌드를 활용하여 어떻게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암호화폐 파생상품 DEX를 세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만약 귀하의 비즈니스가 계속 관련있기를 바란다면 DEX를 설치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는 시각적으로 어필할 수 있으면서도 충분히 기능성있는 플랫폼을 개발하고, 위협으로부터 보안을 지키는 등 고려할 사항이 많습니다.

이것은 암호화폐 파생상품에 있어 더욱 그렇습니다. DEX는 토큰 교환을 진행하기 위해 유동성 풀을 사용하는 자동화 시장 모델 (AMM)을 주로 활용합니다. 그러나, 암호화폐 파생상품은 실제 자산 그 자체가 아닌 기저를 이루는 자산을 기반으로 금융 계약을 거래합니다. 귀하는 파생상품 트레이딩을 위해 메이커-테이커 모델의 오더북에 의존해야 합니다. 하지만 어떻게 효과적인 주문 매칭시스템을 개발하고, 최상의 트레이딩 환경을 위한 유동성을 보장할 수 있을까요?

대형기업은 자원과 인력을 갖고 있으나, 많은 비즈니스들에게는 R&D와 베타테스트를 위해 몇 년은 아니지만 몇 개월이 소요됩니다.

이에 대해 적용할만한 대안으로 ApolloX DEX Engine과 같은 가동 준비된 솔루션이 있습니다. 어떻게 귀하의 비즈니스가 혜택을 얻을 수 있을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ApolloX DEX Engine, 원스톱 파생상품 트레이딩 솔루션

ApolloX DEX Engine은 자체 브랜딩된 선물 트레이딩 거래소를 구축하려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도움됩니다.

ApolloX DEX ENngine을 활용하여, 귀하께서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프론트엔드 인터페이스를 활용할 수 있으며, 백엔드에서는 ApolloX의 엔드 투 엔드 지원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아주 많은 헤택들과 함께 안정된 트레이딩 인프라와 깊은 유동성 및 시장깊이를 기대해보세요.

Screen_Shot_2022-10-26_at_9.26.49_AM.png

귀하의 생태계를 강화시키세요

귀하의 신규 플랫폼을 출시하여 생태계를 성장시키세요. ApolloX DEX Engine이 지원하는 귀하의 신규 DEX가 무기한 선물을 제공하게 됩니다.

무기한 선물은 만료기한이 없고, 물리적인 정산이 없는 파생상품 금융계약의 한 유형입니다. 유저들은 그것을 흔히 리스크의 헷지용도로 사용하며, 숏과 롱포지션을 열어 약세장과 강세장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unnamed__1_.png

암호화폐 현물과 선물의 차이

ApeSwap이 어떻게 일주일 내에 고급 트레이더들을 위한 암호화폐 선물 Pro 트레이딩 플랫폼을 출시했는지, 저희의 ApeSwap에 대한 사례를 읽어보세요.

추가적인 수익을 위해 귀하의 트래픽을 수익화 하세요

ApolloX DEX Engine에 성공적으로 지원서를 제출하시면 무료 가입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귀하는 거래 수수료에서 커미션을 획득함으로써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한 추가적인 수익채널을 여실 수도 있습니다!

ApolloX와 함께 최소 50%의 보장된 수익을 공유하세요. 커미션은 최대 70%에 이를 수 있습니다. 귀하의 플랫폼 거래량이 클수록 귀하의 수익은 더욱 커집니다.

unnamed__2_.png

ApolloX DEX Engine 수익 공유 모델

 

귀하의 DEX를 몇일 만에 설치하세요

귀하의 비즈니스가 파생상품 시장으로 확장하든, 귀하의 유저 기반의 초심자 및 전문 트레이더의 구미를 충족시키든지 또는 귀하의 네이티브 토큰의 더 많은 사용사례를 만들기를 (이것에 관해 문의해주세요!) 원하시더라도, ApolloX DEX Engine은 제약없이 즉시 전개시킬 수 있는 경험을 약속드립니다. 나아가, 정상궤도로의 매끄러운 안착을 위해 ApolloX의 마케팅 및 고객 지원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3단계 절차

1. 지원서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저희의 전담 지원팀이 제출된 각각의 지원서를 주의깊게 검토하게 됩니다. 지원사항에 문제가 없는 한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도록 안내됩니다.

2. 고유의 도메인명을 생성하세요

시작하기 전에 브랜드 도메인명을 생성하여 유저들이 귀하의 사업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하세요.

3. 저희의 독점적인 SDK를 다운로드하여 유저들의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하세요

비즈니스 니즈에 맞추어 ApolloX DEX Engine SDK를 커스터마이징하세요. 필수 테스트를 거친 후 출시를 준비하세요.

 

지금 지원서를 제출해주세요!




다음글 ApolloX DEX Engine은 Palmswap, Blue Lotus DAO 등 세 신규 파트너십으로 네트워크를 확장합니다
이전글 위클리 리포트 (2022년 10월 17일-10월 23일): 30일 변동성이 영국 파운드화와 거의 동일한 모습을 보인 BTC는 1만9천 달러 위에서 머무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