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Binance, 간편한 적립 유연한 제품에 새로운 자산 추가(2022-11-08)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44 작성일 22.11.08  17:00
일반 공지사항입니다. 여기에 언급된 제품 및 서비스는 귀하의 지역에서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회원 여러분,
Binance는 유휴 디지털 자산을 보유한 Binance 사용자를 위한 부가가치 서비스인 Simple Earn Flexible Products 의 지원 자산 목록에 XVS, QI, BICO, YGG, AION, CHESS, DENT 및 TRU를 추가했습니다.
메모:
  • 최대 한도에 도달하면 특정 제품에 대한 구독이 종료됩니다.
  • 바이낸스 단순 적립은 지원되는 암호화폐, 보상, 개별 한도 및 총 구독 한도를 수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바이낸스 단순 적립 플랫폼에서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바이낸스 단순 적립 약관 을 참조하십시오 . 자세한 내용은 FAQ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이낸스 팀
2022-11-08
에서 찾아주세요:
바이낸스는 단독 재량으로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어떤 이유로든 이 발표를 수정,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위험 경고 : 디지털 자산 가격은 높은 시장 위험과 가격 변동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투자 가치는 하락하거나 상승할 수 있으며 투자한 금액을 돌려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투자 결정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으며 Binance는 귀하가 발생할 수 있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예측 변수가 아닙니다. 익숙하고 위험을 이해하는 제품에만 투자해야 합니다. 투자 경험, 재정 상황, 투자 목표 및 위험 허용 범위를 신중하게 고려하고 투자를 하기 전에 독립적인 재정 고문과 상담해야 합니다. 이 자료는 재정적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자세한 내용 은 사용 약관 및 위험 경고 를 참조하십시오 .



다음글 USDⓈ-M FTT 무기한 계약의 유지 증거금 등급 업데이트(2022-11-08)
이전글 현물 거래 쌍의 틱 크기 업데이트(2022-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