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닉플레이스(Nikplace, NIK) 테더마켓 상장 안내

작성자 플라이빗 조회수 207 작성일 22.10.19  15:01

750x350___NIK_______.jpg

안녕하세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플라이빗(Flybit) 거래소입니다.

 

2022년 11월 21일(월) 플라이빗(Flybit) 테더마켓(USDT)에 닉플레이스(Nikplace, NIK)가 상장될 예정입니다.

 

1. 신규 상장 안내

가상자산명 : 닉플레이스(Nikplace, NIK)

기술기반 : 클레이튼(KIP-7)

대상 마켓 :  NIK / USDT

입금 개시일 : 2022. 11. 21(월) 12:00 

거래 개시일 : 2022. 11. 21(월) 16:00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닉플레이스(Nik place, NIK)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거래 개시일은 프로젝트 및 거래소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 플라이빗(Flybit)에서는 가상자산 종목 상장과 관련하여 어떠한 투자 권유도 하지 않습니다.

** 가상자산 상장 시 급격한 가격 변동을 동반하기 때문에 투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숙지하고 신중한 투자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니며 회사를 포함하여 특정 주체가 가치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투자자 거주 지역의 법령에 따라 지위와 정의가 변화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플라이빗(Flybit)은 보다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다양하고 투명한 정보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플라이빗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

   




다음글 닉플레이스(NICKPLACE, NIK)상장 이벤트
이전글 플라이빗, 고용노동부∙대한상공회의소와 체계적 직원 역량강화 시스템 구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