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현물 시스템 유지 보수 및 업그레이드 안내

작성자 MEXC 조회수 81 작성일 22.11.24  11:27

사용자님 여러분,

MEXC는 2022-11-26 08:00 (KST)에 현물 시스템 유지 보수 및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예정이며 약 90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USDT, BTC 및 ETH의 호가 통화를 사용한 거래 페어에 대한 현물 거래가 영향을 받습니다(예: BTC/USDT의 경우 USDT가 호가 통화이고 ETH/BTC의 경우 BTC가 호가 통화입니다). USDT, BTC, ETH의 호가 통화와의 거래 페어에 대해 사용자는 현물 거래, 양적 거래 및 마진 거래에 대한 주문을 하거나 주문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업그레이드 중에 마진 포지션을 닫을 수 없습니다.
  • BONEUSDT, SNFTUSDT 및 BFTUSDT에 대한 선물 거래는 업그레이드 중에 일시적으로 중단됩니다. 중단 기간 동안 사용자는 BONEUSDT, SNFTUSDT 및 BFTUSDT 선물의 주문을 체결/종료하거나 포지션을 청산할 수 없습니다. 다른 선물 거래 페어의 거래 활동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불필요한 손실을 피하기 위해 제때 포지션과 주문을 조정하십시오.
  • 자산 확인, 이체 및 출금은 업그레이드 중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모든 기능이 정상적으로 재개됩니다. 추가 공지가 있을 예정입니다.

 

참고:

  • 업그레이드 중 시장 변동성으로 인한 위험을 피하기 위해 미리 마진을 늘리거나 레버리지를 줄이거나 포지션을 닫는 것이 좋습니다.
  • 업그레이드 시간은 최선의 추정치를 기반으로 하며 다를 수 있습니다. 시스템 업그레이드 이전에 상당한 시장 변동이 발생할 경우 시스템 업그레이드가 연기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구체적인 안내가 있을 예정입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지털 자산은 MEXC 거래소에서!

[MEXC 커뮤니티에 가입]

영문 텔레그램:https://t.me/MEXCEnglish

한국어 텔레그램:https://t.me/MEXCKorean

홈페이지:https://www.mexc.com

트위터:https://twitter.com/MEXC_Korea

Facebook:https://www.facebook.com/Mexc-Ko-112731301233687

Instagram:https://www.instagram.com/mexc_korea/

Medium Korea:https://medium.com/@mexc.korea

Blog:https://blog.mexc.com/

MEXC는 지속적으로 더 우수한 제품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MEXC팀

2022년 11월 24일




다음글 MEXC, BFTUSDT 선물 거래 - 6,000 USDT 선물 체험금 공유
이전글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 $10,000 상당의 BTC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