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ApolloX DEX Engine으로 DeFi 및 탈중앙화 파생상품으로 전환하세요

작성자 아폴로엑스 조회수 256 작성일 22.11.25  10:25

23_NOV.png

FTX 붕괴의 여파로 업계는 중앙 집중식 금융에서 탈중앙화 금융 (DeFi)으로의 유저 대이동을 보게 되었습니다. 당신의 비즈니스를 위해 이러한 암호화폐의 주요 순간을 기회로 삼아 더욱 강력하게 발전해 나갈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DeFi에 대한 수요의 뒤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중앙 집중식 거래소 (CEX)들은 기록적인 자금유출을 겪고 있습니다. 업계의 가장 큰 중앙 집중식 자산관리 및 거래소 중 하나인 FTX의 몰락과 다른 CEX들이 뒤따를 수 있다는 공포가 자극제가 되어 CEX 유저들은 그들의 자금을 전례없는 속도로 대량 인출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행선지는 DeFi 입니다.

메사리의 연구조사에 따르면, 11월 12일의 전체 CEX 거래량은 28억 2천만 달러로 감소하여 11월 8일 137억 1천만 달러에 비해 크게 감소하였습니다. 이것과 비교해 같은 기간 DEX에서는, 모든 DEX 거래량이 11월 7일 29억 2천만 달러에서 11월 10일 119억 3천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유저 신뢰도가 낮음은 분명합니다. 많은 CEX 트레이더들이 이제 DEX를 통해 자체관리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Nansen 및 Token Terminal과 같은 다른 데이터 분석 플랫폼들이 이 통계를 뒷받침합니다. Nansen은 많은 DeFi 프로토콜들이 FTX 붕괴 이후 7일 동안 유저수와 거래액에서 두 자릿수 이상의 퍼센티지만큼 성장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유사하게 온체인 데이터 및 프로토콜 이익도 Token Terminal에 의하면 탈중앙화 거래소 (DEX)에 대해 긍정적이었습니다.

탈중앙화 무기한 계약의 인기

탈중앙화 무기한 계약제품들도 수요를 얻고 있습니다. Token Terminal에 따르면, 추적 무기한 계약 거래소들의 일일 거래량은 11월 8일 50억 달러에 달했는데, 이는 올해 5월 암호화폐의 블랙 스완 이벤트 (읽어보세요: 테라 폭락)이후 가장 높은 수치였습니다. 11월 8일 부터 11월 15일까지 7일 동안 ApolloX DEX 무기한 계약 거래량 역시 223% 증가하였습니다.

FTX의 네이티브 토큰인 FTT의 드라마틱한 하락에 헤지하고, 현재 파산한 거래소에 자금이 막힘으로 인한 손실을 줄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FTT의 숏 포지션을 위한 무기한 계약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무기한 계약은 특히 약세장에서 마켓 변동성에 대해 오랫동안 헤지 역할을 해왔습니다. 유저들의 심리가 DeFi로 전환하고 있기에, 탈중앙화 파생상품은 급성장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탈중앙화 및 파생상품 모두를 결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ApolloX DEX Engine이 답이 될 것입니다. 대형 매칭 엔진, 세계적 수준의 자산관리, 강력한 보안 인프라, 탈중앙화를 즐겨보세요.

 

ApolloX DEX Engine이란 무엇인가요?

ApolloX DEX Engine은 자체적으로 파생상품 DEX를 출시하기를 모색하는 모든 기업들을 위한 원스톱 탈중앙화 파생상품 트레이딩 솔루션입니다. 2022년 11월 현재 20 곳 이상의 파트너사가 참여했습니다.

ApolloX의 핵심 무기한 선물 상품을 통해 프로커 파트너사들은 유저들에게 파생상품 트레이딩 기능을 소개하고 거래 수수료 커미션을 벌어들이기 위해 ApolloX의 안정적인 트레이딩 인프라, 깊은 유동성 및 파생상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탈중앙화 및 보안

일반적인 DEX가 AMM (Automated Market Maker) 모델을 채택하는 것과 다르게 ApolloX DEX Engine은 선물 트레이딩을 지원하기 위해 오더북 모델을 채택합니다.

ApolloX의 주요 아키텍처는 “오프체인 매칭 + 온체인 체결” 모델에 있습니다. 거래 매칭은 클라우드에서 오프체인으로 수행되고, 자금 체결과 보관은 온체인에서 이루어지며, 높은 처리량을 제공하고, 트레이더들이 자신의 자금을 자체 보관할 때 강력한 보안을 제공합니다.

Screen_Shot_2022-11-22_at_11.27.04_AM.png

읽어보세요: ApolloX DEX Engine의 기술에 대한 설명

 

네이티브 DEX의 경험

여러분의 DEX는 무기한 트레이딩을 제공하기 위해 ApolloX의 아키텍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만, ApolloX DEX Engine은 트레이딩 중 중단되는 경험을 최소화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파트너사들은 일관된 브랜딩을 위해 완전하게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프론트엔드 인터페이스와 고유한 도메인명 사용을 누릴 수 있습니다.

Screen_Shot_2022-11-22_at_1.19.15_PM.png

읽어보세요: ApolloX DEX Engine의 유연한 구성으로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하세요

 

부가적인 수익을 위해 트래픽을 수익화하세요

ApolloX DEX Engine에 성공적으로 신청서를 제출하시고 무료로 참여하세요! 이에 더하여, 거래수수료 커미션 획득으로 부가적인 수익채널을 개설하세요.

파트너사들은 수익의 최소 50%를 보장받아 ApolloX와 공유합니다. 커미션은 최대 70%에 이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플랫폼 거래량이 더 클수록, 여러분의 수익도 더 커집니다.

photo_2022-08-18_14-49-57.jpg

ApolloX DEX Engine 수익 공유 모델

 

귀하의 DEX를 몇일 만에 설치하세요

7월 후반 출시 후, ApolloX DEX Engine은 고객들의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DeFi 프로토콜에 도움을 드려왔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파생상품 시장으로 확장하든, 귀하의 유저 기반의 초심자 및 전문 트레이더의 구미를 충족시키든지 또는 귀하의 네이티브 토큰의 더 많은 사용사례를 만들기를 (이것에 관해 문의해주세요!) 원하시더라도, ApolloX DEX Engine은 제약없이 즉시 전개시킬 수 있는 경험을 약속드립니다. 나아가, 정상궤도로의 매끄러운 안착을 위해 ApolloX의 마케팅 및 고객 지원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3단계 절차

1. 지원서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저희의 전담 지원팀이 제출된 각각의 지원서를 주의깊게 검토하게 됩니다. 지원사항에 문제가 없는 한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도록 안내됩니다.

2. 고유의 도메인명을 생성하세요

시작하기 전에 브랜드 도메인명을 생성하여 유저들이 귀하의 사업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하세요.

3. 저희의 독점적인 SDK를 다운로드하여 유저들의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하세요

비즈니스 니즈에 맞추어 ApolloX DEX Engine SDK를 커스터마이징하세요. 필수 테스트를 거친 후 출시를 준비하세요.

 

지금 지원서를 제출해주세요!

 




다음글 위클리 리포트 (2022년 11월 21일-11월 27일): 월드컵 시작과 추수감사 주간 중에도 시장은 고요함을 유지합니다
이전글 DEX를 경험하고 최대 18,000 APX를 획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