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바이낸스 마진은 교차 마진 및 격리 마진에서 CVC 및 더 많은 마진 쌍을 제외합니다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16 작성일 22.11.28  15:45
Binancians 여러분 ,
Binance는 2022-12-02 03:00 (UTC) 에 다음 마진 거래 쌍에 대한 거래를 제거하고 중단합니다 .
교차 마진 쌍: CVC/USDT
격리 마진 페어 : BEAM/USDT, BTCST/BUSD, CVC/BTC, CVC/USDT, MITH/USDT, PERL/USDT, REP/USDT
참고:
  • 2022-11-30 03:00 (UTC)에 바이낸스는 BEAM/USDT, BTCST/BUSD, CVC/BTC, CVC/USDT, MITH/USDT, PERL/USDT 및 REP/USDT 교차 마진 및/ 또는 해당되는 경우 격리 마진.
  • 2022-12-02 03:00 (UTC) 에 Binance는 사용자의 포지션을 종료하고 자동 결제를 수행하며 BEAM/USDT, BTCST/BUSD, CVC/BTC, CVC/USDT, MITH/USDT의 모든 대기 중인 주문을 취소합니다. , PERL/USDT 및 REP/USDT 교차 및/또는 격리 마진 쌍. 그런 다음 교차 및 격리 마진 쌍을 삭제합니다. 사용자는 잠재적인 손실을 피하기 위해 마진 거래를 중단하기 전에 포지션을 청산할 것을 강력히 권고합니다.
  • 포트폴리오 마진 사용자는 2022-12-02 03:00 (UTC) 이전에 마진 지갑에서 스팟 지갑으로 위에서 언급한 토큰을 전송하고 필요한 경우 마진 잔액을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자는 마진 지갑에서 위에서 언급한 토큰 제거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청산을 피하기 위해 Uni-MMR을 면밀히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이낸스 팀
2022-11-28
에서 찾아주세요
바이낸스는 단독 재량에 따라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어떤 이유로든 이 발표를 수정, 변경 또는 취소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위험 경고 : 디지털 자산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투자 가치가 하락하거나 상승할 수 있으며 투자한 금액을 돌려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투자 결정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으며 바이낸스는 귀하의 마진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마진 거래는 상당한 위험을 수반하며 손실과 이익을 모두 증폭시킵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예측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지표가 아닙니다. 불리한 가격 변동이 발생할 경우 모든 증거금 잔고가 청산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재정 또는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책임감 있는 거래 페이지 를 방문하십시오 . 자세한 내용 은 사용 약관 및 위험 경고 를 참조하십시오 .



다음글 새로운 클라우드 마이닝 제품 출시 (2022-11-29)
이전글 Metaverse에 대해 읽고 WODL을 플레이하여 토큰 바우처로 5,000 BUSD를 공유하세요! (2022-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