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신용/직불 카드를 통해 NEBL 및 VIDT 이용 가능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43 작성일 22.12.26  20:31
바이낸시안 여러분,
신용/직불 카드로 암호 화폐 구매 를 통해 바이낸스에 새로운 법정화폐 대 토큰 목록을 소개 합니다.
이제 사용자는 신용/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주요 명목 화폐로 NEBL 및 VIDT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NEBL 및 VIDT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화폐 통화:
  • AUD, BGN, BRL, EUR, GBP, NZD, PLN, 론, 문지름, TRY, UAH
시작하기:
참고: 이러한 기능은 바이낸스가 수시로 협력하는 타사 파트너의 서비스를 통해 바이낸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바이낸스가 직접 제공하지 않습니다. 거래가 현지에서 이루어지며 해외 송금이 없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이드라인 을 참조하세요.
브라질만 해당: 신용/직불 카드로 결제하는 바이낸스 사용자는 바이낸스의 모든 카드 거래에 대해 IOF 세금이 부과됩니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이낸스 팀
2022-12-26
에서 찾아주세요
바이낸스는 단독 재량에 따라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어떤 이유로든 이 발표를 수정, 변경 또는 취소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위험 경고 : 디지털 자산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투자 가치는 하락하거나 상승할 수 있으며 투자한 금액을 돌려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투자 결정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으며 바이낸스는 귀하가 입을 수 있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손실을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투자해서는 안 되며 관련된 위험을 완전히 이해해야 합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예측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지표가 아닙니다. 거래하기 전에 귀하의 경험 수준, 구매 목표를 고려하고 필요한 경우 독립적인 재정 조언을 구하십시오. 개인 상황에 따라 바이낸스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금전적 조언이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 및위험 경고 .



다음글 이중투자상품 신규 출시 (2022-12-28)
이전글 바이낸스 풀 클라우드 마이닝 상품 변동 안내 (2022-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