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CoinW 선물 거래 【매일 거래하고 계속 에어드롭 받기】 , 제25기,선물 거래시 100% 당첨

작성자 CoinW 조회수 183 작성일 23.01.01  19:07

안녕하세요, CoinW입니다.   

 

선물 거래 “매일 거래하고 계속 에어드롭 받기” 이벤트 제25기는 1월 1일 01:00 (UTC+9) 에서 정식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계속 보너스 에어드롭하겠습니다. 선물 거래 완성해서 보너스 확득하세요.

 

당일 거래시 익일날 에어드롭 받기, 최소 10 USDT 획득 가능합니다.

 

이벤트 기간: 2023년1월1일 01:00:00 - 2023년 1월 16일 00:59:59 ( UTC+9 ) 

 

에어드롭 지급 규칙:  

선물 거래만 하면 보너스를 지급하기, 연속 15일! 매일 보너스 지급하기.   

이벤트 기간내, 페어 제한 없이 선물 거래 완성하시고 당일 누적된 선물거래 거래량 ≥ 1000 USDT, 다음날에 슈퍼 보너스를 에어드롭하겠습니다. 최소 10 USDT 치 슈퍼 보너스를 받을 수 있고, 최고 100 USDT 치 슈퍼 보너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특별 설명: 

1. 보유하신 슈퍼 보너스로 선물 거래 완성하시면 해당 에어드롭 받을 수 없습니다.   

2. 선물거래 거래량=보증금*레버리지  

   

참여자격:  모든 유저 참여 가능  

  

이벤트 설명:   

1.슈퍼 보너스 관련 정보는《슈퍼 보너스 소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슈퍼 보너스는 거래 완성 익일 21시 전 지급하겠습니다;    

3.CoinW는 공정한 이벤트를 보장하기 위해 악의적인 스와이프 및 불법 로그인 및 다계정 같은 사기 행위를 금지합니다. 만약 이벤트의 정상적인 운영에 영향을 끼치는 불법 거래는 CoinW에서 즉시 수상 자격을 취소하고 상황에 따라 계정을 동결 처리합니다    

4.이벤트에 대한 최종 해석권은 코인CoinW에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CoinW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CoinW 홈페이지:https://www.coinw.com/  

CoinW 다운로드 링크:https://www.coinw.com/mobile/download.html  

현재 CoinW 커뮤니티는  Twitter, 중국어, 영어 Telegarm 등 소셜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수십만 명의 유저를 포함하여 7*24 고객서비스를 지원합니다.  CoinW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Twitter:https://twitter.com/CoinwKorean  

Telegram:https://t.me/CoinWKorea 

 

 

CoinW 글로벌  

2023년1월1일 




다음글 ETF 신규회원 소개 --- 효과적인 수단으로 이윤 최대화!
이전글 제 2탄 신규유저 입금 이벤트: 입금액 20% Ref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