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플러스 ETH 2.0 스테이킹 참여가능 수량 변경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62 작성일 23.01.12  14:50

플러스 ETH 2.0 스테이킹 참여가능 수량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코인원입니다.

2022년 12월 21일 런칭한 플러스 ETH 2.0 스테이킹의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계정 당 최대 참여가능 수량을 32ETH에서 100ETH로 변경합니다. 이미 32ETH를 위임 완료하신 고객분들께서도 이전에 위임한 수량을 포함하여 100ETH까지 추가 위임 참여가 가능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많은 참여 신청 부탁드립니다.

 

⁃ 수량 변경 일시2023년 1월 12일(목) 17:00(KST)

⁃ 참여 가능 단위: 0.01ETH 단위 / 계정 당 최대 참여수량 100ETH

⁃ 참여 가능 대상: 본인인증을 완료한 개인고객(기존에 위임 참여하신 고객분들도 추가 위임 가능)

⁃ 최종 리워드 지급 시기: 별도 공지 예정(최종 리워드 지급 시기와 함께 위임신청 자산과 리워드의 입출금 및 거래 지원 예정)

 

유의사항

⁃ 플러스 ETH 2.0 스테이킹은 자본시장법 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등에 의해 보호받을 수 있는 금융상품이 아니며, 상품 페이지에 표시된 연 리워드 비율은 운영 상황에 의해 수시로 변동되는 예상 비율로 코인원은 이에 기반한 리워드 지급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코인원은 ETH 2.0 스테이킹에서 고객이 ETH 스테이킹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하며, 고객이 스테이킹 참여에 지정한 ETH 가상자산은 스테이킹 이외의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 또는 활용하지 않습니다.

⁃ ETH 2.0 스테이킹 참여 시, 검증자의 부주의 또는 실수, 이더리움 재단의 정책 변경 및 네트워크 오류 등에 의해 위임된 ETH 또는 리워드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

⁃ 플러스 ETH 2.0 스테이킹에 참여한 ETH는 위임신청 후 이더리움 재단(Ethereum foundation)의 ‘상하이 업데이트’를 통한 리워드 분배 완료 시까지 위임 해제/입출금/매수와 매도가 불가능합니다.

⁃ 플러스 ETH 2.0 스테이킹의 리워드 지급 일정은 이더리움 재단 정책에 따라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 플러스 ETH 2.0 스테이킹 참여 후 ‘나의 현황’에 반영되는 리워드는 예상리워드로, 검증인에 대한 최종 리워드와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더리움 재단의 정책 및 일정 변경 등으로 인해 최종 리워드 수량 및 리워드 비율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코인원의 고의 또는 과실이 아닌 이더리움 재단의 정책 변경 및 네트워크 상의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에 대해 코인원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플러스 ETH 2.0 스테이킹은 고객으로부터 신청받은 자산을 모아 32ETH 단위로 위임합니다. 보통 고객의 참여 신청 후 최종 위임 완료까지 약 7영업일 소요되지만, 모집 수량 부진 등의 사유로 위임 완료까지 대기 기간이 예정보다 길어질 수 있습니다.

⁃ 플러스 ETH 2.0 스테이킹에 위임한 ETH 수량과 위임 완료 시점에 따라 최종 지급되는 리워드의 수량이 다를 수 있습니다.

⁃ 플러스 ETH 2.0 스테이킹의 리워드는 ‘나의 현황’ 페이지에서 소숫점 4자리까지 보여지는 것과 별개로 소숫점 8자리까지 지원하며, 그 미만 단위는 절사합니다.

⁃ 플러스 ETH 2.0 스테이킹의 최종 리워드 지급 전 회원 탈퇴 시, ‘상하이 업데이트‘를 통한 리워드 분배 완료 시까지 위임한 ETH와 리워드는 반환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추후 ETH와 리워드 반환 절차에서 소요되는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 코인원은 플러스 ETH 2.0 스테이킹 운영을 위한 소정의 운영 수수료로 최종 리워드의 약 10%를 수취합니다.

⁃ 코인원 이용약관 및 규정에 따라 서비스 이용제한 또는 해지 사유가 있는 고객의 경우, 코인원은 해당 고객에게 플러스 ETH 2.0 스테이킹에 위임 완료한 상당액의 ETH 가상자산을 반환한 후 서비스 제공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 코인원 모바일 앱을 사용중인 고객께서는 최신 버전의 코인원 앱으로 업데이트해야 플러스 ETH 2.0 스테이킹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항상 코인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인원 팀 드림




다음글 플로우(FLOW) 네트워크 업그레이드로 인한 입출금 일시 중단 안내
이전글 플레어(FLR) 에어드랍 지급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