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바이낸스 NFT, Sewer Pass NFT 발행 및 청구에서 Ape NFT 스테이킹 프로그램 사용자 지원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19 작성일 23.01.17  23:15
바이낸시안 여러분,
Binance NFT의 Ape NFT 스테이킹 프로그램 사용자를 지원 하고 Yuga Labs의 다가오는 Sewer Pass NFT 무료 발행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Binance NFT Marketplace 는 사용자가 모든 BAYC NFT 스테이킹에 대해 Tier 3 Sewer Pass NFT 를 발행 하고 청구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스테이킹 된 모든 MAYC NFT 에 대한 Tier 1 Sewer Pass NFT 로 .
바이낸스 NFT는 2023-01-18 00:00 (UTC) 에 Ape NFT 스테이킹 프로그램 에 현재 스테이킹된 모든 BAYC 및 MAYC NFT의 스냅샷을 찍습니다 Sewer Pass NFT는 2023-01-25 23:59 (UTC) 이전 에 자격을 갖춘 각 사용자의 바이낸스 계정에 배포됩니다 .
Sewer Pass NFT를 직접 생성하거나 Sewer Pass NFT의 다른 계층을 생성하려는 사용자는 2023-01-17 23:59 까지 Ape NFT 스테이킹 프로그램에서 BAYC 및 MAYC NFT를 교환하기 위해 언스테이 킹 요청을 제출 해야 합니다. (UTC) , 빠른 교환 채널이 닫히기 전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Binance NFT는 적격한 BAYC 및 MAYC NFT 보유자를 위해 Sewer Pass NFT 발행을 진행하며, 이러한 사용자는 2023-01-18 00 의 스냅샷 시간 이후에 Ape NFT 스테이킹 프로그램에서 BAYC 또는 MAYC NFT를 스테이킹 해제할 수 없습니다. :00 (UTC) , Sewer Pass NFT 배포가 완료될 때까지.
참고:
  • 위임된 핫 월렛, 계약 제한 및 Binance NFT가 Sewer Pass NFT 무료 발행 이벤트를 지원할 수 없는 기타 예기치 않은 상황(예: Sewer Pass NFT 는 ERC-1155 토큰 표준 사용) 에 대한 기술적 문제의 경우 , Binance NFT는 사용자가 Ape NFT 스테이킹 프로그램에서 BAYC 및 MAYC NFT를 언스테이킹하고 Sewer Pass NFT 무료 주조 이벤트에 별도로 참여할 수 있도록 또 다른 빠른 상환 채널을 열 것입니다.
  • 더 많은 업데이트와 세부 사항은 2023-01-18 (UTC) 에 바이낸스 NFT의 텔레그램 , 트위터 , 인스타그램 에서 별도로 발표될 예정 입니다.
바이낸스 NFT 마켓플레이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이낸스 팀
2023-01-17
에서 찾아주세요
바이낸스 NFT 팔로우
바이낸스는 단독 재량에 따라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어떤 이유로든 이 발표를 수정, 변경 또는 취소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위험 경고 : NFT의 가치는 하락하거나 상승할 수 있습니다. NFT는 시장 위험이 높습니다. 바이낸스는 NFT의 신원, 합법성 또는 진위 여부를 확인할 책임이 없습니다. NFT는 대부분의 국가에서 규제되지 않지만 상황에 따라 바이낸스 NFT 마켓플레이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바이낸스 NFT 이용 약관, 이용 약관 및 위험 경고 를 참조하십시오 .



다음글 이중투자상품 신규 출시 (2023-01-18)
이전글 BNB 자동 소각을 통한 22분기 BNB 소각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