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유의 종목 연장 안내: SOC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14 작성일 23.01.18  13:00

유의 종목 연장 안내: SOC


안녕하세요, 코인원입니다.

코인원은 건전한 가상자산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각 가상자산들을 엄격히 심사해서 상장해 왔습니다.


'투자 유의 종목 지정 및 상장 폐지 정책'에 따라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한 결과, 소다코인(SOC)의 유의 종목 유지기간을 연장합니다.

가상자산의 유의 종목 연장 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유의 종목 연장 사유: 소다코인은 유의종목 지정사유에 대한 개선방안 이행 자료를 제출했습니다. 그러나 추가 심사 진행 과정에서 코인원 거래지원 유지심사 항목인 프로젝트 외부평가 등급이 기준에 미달하며, 프로젝트 영속을 위한 자금이 부족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에 재단의 개선방안 이행을 확인하고 재단이 추가 소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유의종목 기간을 2주 연장합니다.

⁃ 유의 종목 연장 기간: 2023년 01월 18일(수) 18:00(KST) ~ 2023년 02월 01일(수) 23:59(KST)


유의사항

⁃ 유의 종목으로 지정된 이후 코인원에서 상장유지를 위한 개선안을 제안하고, 개선안 협의에 따라 해제 및 최대 3개월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 유의 종목 지정 기간 동안 해당 가상자산의 지정 사유가 해소되지 않을 경우, 거래지원 종료로 결정합니다. 이 경우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 유의 종목 지정 과정에서 법령이나 기관의 요구사항 및 특이사항의 발생으로 지정 기간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 투자자 보호를 위해 유의 종목 지정 기간 동안 해당 가상자산의 입금을 중단합니다. 이에 따라 해당 기간 동안 해당 가상자산의 입금을 시도할 경우, 처리가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코인원은 앞으로도 건전하고 투명한 가상자산 생태계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인원 팀 드림




다음글 거래지원 종료 안내: STPL
이전글 루나2(LUNA2) 에어드랍 지급 안내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