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바이낸스 유동성 스왑, POND/BUSD 유동성 풀 추가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13 작성일 21.06.10  19:41
바이낸시안 여러분,
바이낸스 유동성 스왑이 POND/BUSD 유동성 풀을 출시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지금 POND/BUSD 유동성 풀에 유동성을 추가하고, 1,100,000 POND 수익 창출 보상을 획득하세요! 사용자는 1,100,000 POND 보상이 분배될 때, 일반적인 수익 창출 보상을 받게 됩니다.
참고:
  • 유동성 풀에 자금을 추가하는 행위는 특정 위험을 수반합니다. 토큰 반환 시 분배되는 토큰 개수는 첫 예치량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유동성 풀에 자금을 추가 또는 제외할 때, 거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내  관련 자료:
위험 고지: 가상자산 거래에는 높은 시장 위험이 따릅니다. 신중하게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는 우수한 코인을 선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거래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바이낸스 팀
2021-06-07
아래 바이낸스 소셜미디어 계정을 팔로우하여 빠르게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는 어떠한 이유로든 사전 통지 없이  공지를 언제든지 수정변경 또는 취소할  있는 단독 재량권을 보유합니다.



다음글 바이낸스 스테이킹, 최대 34.79% 연이율 다섯 번째 "고수익 스테이킹 상품" 프로모션 출시
이전글 바이낸스 유동성 스왑, AAVE/ETH, NEO/BNB, NEO/BTC, NEO/ETH, NEO/USDT, XRP/BNB, XRP/BTC, XRP/ETH, XRP/USDT 유동성 풀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