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바이낸스, SAFU 펀드에서 BUSD를 TUSD 및 USDT로 교환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74 작성일 23.03.17  22:16
바이낸시안 여러분,
Paxos가 더 이상 새로운 BUSD를 발행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한 이후 바이낸스는 SAFU( Secure Asset Fund for Users ) 의 BUSD 보유 자산을 TUSD 및 USDT로 교체했습니다 . 이 스왑은 BUSD 시가 총액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감소함에 따라 SAFU의 자산이 장기적으로 사용자를 계속 보호하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변경 사항은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이러한 자금은 계속해서 공개적으로 확인 가능한 주소에 있을 것입니다. BUSD는 바이낸스에서 계속 지원됩니다. SAFU 펀드는 충분히 자본화되고 필요에 따라 바이낸스 자체 자금을 사용하여 주기적으로 충전되는지 면밀히 관찰됩니다 .
SAFU 지갑 주소 목록:
자세한 내용은: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이낸스 팀
2023-03-17
에서 찾아주세요
바이낸스는 단독 재량에 따라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어떤 이유로든 이 발표를 수정하거나 취소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위험 경고:디지털 자산 가격은 시장 위험과 가격 변동성이 높습니다. 투자 가치가 하락하거나 상승할 수 있으며 투자한 금액을 돌려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투자 결정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으며 바이낸스는 귀하가 입을 수 있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예측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지표가 아닙니다. 익숙하고 위험을 이해하는 제품에만 투자해야 합니다. 투자 경험, 재무 상황, 투자 목표 및 위험 허용 범위를 신중하게 고려하고 투자를 하기 전에 독립적인 재정 고문과 상의해야 합니다. 이 자료는 재정적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 약관 및 위험 경고를 참조하십시오 .



다음글 바이낸스, 스타게이트 파이낸스(STG) 계약 스왑 완료(2023-03-17)
이전글 바이낸스, 3가지 프로모션 종료: EGLD 학습 및 거래, 기프트 카드 플래시 먼데이, 암호화폐 발렌타인 추천 프로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