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안내] 루나클래식(LUNC) 보유자 대상 루나2(LUNA2) 4차 에어드랍 지급 안내

작성자 빗썸 조회수 105 작성일 23.03.20  17:01

안녕하세요.
No.1 가상자산 플랫폼, 빗썸입니다.

루나클래식(LUNC) 보유자 대상 루나2(LUNA2) 4차 에어드랍 지급이 금일 중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지급조건 및 스냅샷
지급 수량 및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지급된 루나2(LUNA2)는 ‘지갑관리 > 거래내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루나2(LUNA2) 에어드랍 지급일정 안내


■ 유의사항
- 본 에어드랍과 거래지원은 별건이며, 에어드랍 지원이 거래지원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고객확인제도 시행에 따라 고객확인을 이행하지 않은 회원은 에어드랍 지급이 제한되므로 고객확인 절차를 꼭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확인제도 시행 안내]
- 기존 다계정 이용 회원의 경우 스냅샷 시점 계정 기준으로 에어드랍이 진행됨에 따라 부계정으로 에어드랍 될 수 있는 부분 양지 부탁드립니다. (이미 자산통합을 완료한 이후라면 주계정으로 자산이동 처리를 도와드리오니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스냅샷 시점에 입금이 완료되지 않은 루나클래식(LUNC)은 지급 대상자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가상자산 출금 시 네트워크 확인 및 입/출금 제한 거래소로 출금 주의 바랍니다.
[안내] 특정금융정보법에 따른 미신고 가상자산사업자와의 입출금 제한 및 유의사항


회원님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빗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마켓 추가] 플로우(FLOW) 원화 마켓 추가 안내
이전글 [이벤트] 부리또 월렛 오픈 기념 - 캐스퍼 콜라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