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유의종목 지정 안내: DRC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60 작성일 23.03.20  12:00

유의종목 지정 안내: DRC


안녕하세요, 코인원입니다.

코인원은 건전한 가상자산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각 가상자산을 엄격히 심사해서 상장해 왔습니다.


'유의종목 지정 및 거래지원 종료 정책'에 근거하여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한 결과, 디알씨 모빌리티(DRC)의 유의종목 지정을 안내드립니다.

따라서 해당 가상자산을 보유하신 고객께서는 본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이용에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 유의종목 지정 사유: 디알씨 모빌리티는 별도 공시 및 투자자 안내 없이, 제출한 유통량 계획표보다 더 많은 가상자산을 유통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에 코인원 유의종목 지정 정책에 의거하여, 해당 종목을 유의종목으로 지정합니다.

 유의종목 지정 기간: 2023년 3월 20일(월) 21:30(KST) ~ 2023년 4월 3일(월) 23:59(KST)


유의사항

⁃ 유의종목으로 지정된 이후 코인원에서 상장유지를 위한 개선안을 제안하고, 개선안 협의에 따라 해제 및 연장할 수 있습니다.

⁃ 유의종목 지정 기간 동안 해당 가상자산의 지정 사유가 해소되지 않을 경우, 거래지원 종료로 결정합니다. 이 경우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 유의종목 지정 과정에서 법령이나 기관의 요구사항 및 특이사항의 발생으로 지정 기간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 투자자 보호를 위해 유의종목 지정 기간 동안 해당 가상자산의 입금을 중단합니다. 이에 따라 해당 기간 동안 해당 가상자산의 입금을 시도할 경우, 처리가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코인원은 앞으로도 건전하고 투명한 가상자산 생태계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인원 팀 드림




다음글 유의종목 지정 안내: DRC
이전글 이더리움 클래식(ETC)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입출금 일시 중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