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오입금건 관련 (접수 방법 안내 및 주의사항)

작성자 한빗코 조회수 156 작성일 20.01.20  14:54

 

안녕하세요 회원님.

가상자산 오입금건에 대한 한빗코 처리 방침을 안내드립니다.

Cap_2020-01-16_13-54-14-785.png

    ● 오입금 해당 코인 : 한빗코 내 상장된 모든 가상자산
    ● 오입금 접수 방법 : 이메일 접수 (support@plutusds.com)
    ● 오입금 복구 기간 : 7일~30일 (가상자산별 처리 방법에 따라 상이)
    ● 오입금 복구 수수료 :오입금 수량의 10% (단, 최소 KRW 환산 가치 5천원~최대 5만원 기준 적용)
     * 대상 코인이 한빗코 비상장 코인인 경우, KRW 환산 가치 5만원 BTC 또는 ETH 선입금.
     * 대상 코인이 한빗코 상장 폐지 코인인 경우, 오입금 코인의 마지막 거래 시세 기준 10%
       (최소 5천원~ 최대 5만원)에 해당하는 BTC 또는 ETH 선입금.
     ● 시행일 : 2020년 02월20일(목)부터~

 
오입금건 복구 접수 방법은,  오입금 확인에 필요한 몇가지 정보와 회원의 오입금 건에 대한 본인 인증에 필요한 몇가지 자료를 첨부하여 이메일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양식 

[문의 접수 양식-복사하여 사용하세요]

----------------------------------------------------------------------------------------

오입금건 확인 요청합니다.

- 회원 성함  : 예시) 홍길동
- 가입 이메일 : 예시) hong@gmail.com
-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예시) 010-1234-5678
- 요청 사유 :  예시) 주소에 메모를 누락했어요.
- 입금 일자 : 
- 코인 종류 :
- 수량 :  
- 입금 주소 : 
- TXID : 

첨부파일

1. 신분증+메모 사진
2. 신분증+메모를 들고 있는 본인 사진
3. 출금 거래소에서의 출금내역 페이지 캡쳐본 (TXID 확인이 가능해야함)

※ 메모에는 요청사유(오입금건 확인 요청), 아이디, 연락처, 날짜를 기재해주세요.

인증 사진 (신분증과 메모 사진) 형식을 좀 더 자세히 알고자 하실 경우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인증 사진 형식 보러가기 

 


[오입금 방지를 위한 입출금시 주의사항]
 

① 이름이 비슷한 다른 가상자산를 잘못 선택한 것은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BTC↔BCH, ETH↔ETC 등등 코인명은 정확히 선택했는지 확인해주세요.

② 가상자산는 각각의 입금 주소가 있으며, 주소 형식도 다르니 꼭 확인하세요!
동일한 종류의 가상자산도 개인지갑, 거래소지갑에 따라 주소 형식에서 필수 형식이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전에 보낸 곳은 주소만 있었더라도 지금 보내는 곳에는 태그값이나 메모와 같은 2차 주소를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예: 리플과 이오스 계열의 가상자산 등은 주소 외에도 태그나 메모와 같이 2차 주소가 있을 수 있습니다.

③ 가상자산를 보내려는 대상 주소가 (입금받는 주소) 현시점에 존재하는 주소가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거래소 내의 가상자산 주소의 경우 거래소 운영 상황에 따라 가상자산의 주소를 초기화하는 경우가 있어요. 현재의 신주소가 아닌 구주소 이용 시 입금 처리가 불가할 수 있으니 주소는 언제나 현 시점에서 재확인이 필요합니다.

 ④ 주소를 복사&붙이기 하셨더라도 정확히 입력되었는지 다시 확인해주세요!
간혹 주소의 일부만 복사&붙이기 하여 오입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소 오타 및 오입력의 경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⑤ 메인넷 전환 등으로 스왑된 코인의 경우 입금/출금 거래소(주소)의 네트워크 방식을 확인해 주세요!
스왑 전후의 코인은 서로 다른 네트워크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입출금 시에는 서로 동일한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상태인지를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동일명의 코인이라 하더라도 서로 다른 네트워크 주소로 오입금 시에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회원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더 노력하는 한빗코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한빗코 소개
이전글 거래소 서비스 이용 환경